imgur 이미지 업로드 유틸 v1.16 업데이트

in #kr7 years ago

기능 복구


imgur 이미지주소가 바뀌어서
업로드 유틸이 바보가 되었었습니다.

그래서 정상인으로 되돌렸습니다.

🔗imgur 업로드 유틸 v1.16

추가기능


소소하게 이미지 정렬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다만 이렇게 정렬이 되어버리면
옆의 그림의 높이 만큼 글을 써야만
그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냥 벗어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br>(한줄 띄우기 명령어) 를 여러개 넣어서
강제로 띄우거나 간편하게는
빈줄에 --- 빼기 세개를 넣어주세요


그럼 즉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정렬은 아래 옵션들을 써도 상관없는데..


Ctrl+Shift+클릭 혹은 Ctrl+클릭 하시면 새탭에서 원본사진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좌우정렬은 아래 옵션이랑 쓰면

[![]()]() `Ctrl+Shift+클릭 혹은 Ctrl+클릭 하시면 새탭에서 원본사진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렇게 되어버립니다.


그러므로 좌우 정렬을 쓸때는
아래쪽 잡다 옵션은 끄고 사용해주세요.

혹 처음보시는 분은 아래링크의 링크의 링크에서 설명해놨을겁니다
🔗이미지 업로드 유틸 v1.14 업데이트
아마도..-ㅅ-;
그럼 이만~

Sort:  

감사합니당 저두 tip! hide

끄응... 이러면 의미가 없는데... ㅎㅎ; tip! hide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신기하네요. 위의 유틸로 가능한건가요??

수동으로 그냥 <div class="pull-right">그림주소</div>
이렇게 앞뒤로 태그를 붙여주면 작동합니다.
그게 귀찮으니 자동으로 붙여주게 만들었습니다 ^^

잘사용중입니다 ㅎ 갑자기 안되서 당황했었는데 피드백 바로주시네요ㅎ 늘 감사합니다 tip!

감사합니다. 제가 쓸려고 만든거기 땜시 안되면 제가 젤 당황스럽습니다; 이젠 수동으로 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죠-ㅅ-;;

이거슨 무조건 풀봇! 트윈님에 대한 감사함을 잊어갈때쯤 한번씩 이렇게 안되게 하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어제부터 트윈님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간혹 안될때가 있어서 그러려니 했더니만 재부팅해도 안되고
vpn해도 안되고 이래도 안되고.. 결국 뜯어볼수밖에..ㅠㅠ;
소스 다 까먹었는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오~ 신기하네요 ㅋㅋ 좋은 팁 잘 보고 갑니다^^

뭐 스팀특성상 이미지 정렬을 쓸일이 많겠냐만은..

그래도 쓸사람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저같이 잘 모르는 사람은 새로운 도전하기가 좀 힘들겠지만요 ㅋㅋㅋ

오~~ 이런기능도 있었네요 ~~
팁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Hi @twinbraid! @gyeryak is sending you 0.1 SBD tip and @tipU upvote :)

Check out the newest post from @gyeryak: [두뇌 퀴즈] 11. 비공개 투표 and follow if you like the content :)

send tips with @tipU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이런 기능들도 있었네요;;;
뉴비 탈출했다고 생각했는데...이런 기능들을 보니 아직도 뉴비구나 싶은 ㅠㅠ ㅋㅋ

그닥 사용하지는 않는 마이너한 기술이라
오래쓰는 거랑 상관없이 모르는 사람 많을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