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전쟁 병력운용과 업뎃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은 @carrotcak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약탈 첫날은 오픈빨로 성황을 이루긴했지만
여러문제점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루만에

여튼 저번에 이어 약간 더 깊은 후기를 이어보겠습니다

저번에 유닛들이 자기 순서대로 안락사 당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그를 통해 아줌마랑 바쥬카가 상성이
좋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위 유닛을 아예 이용안할순 없겠죠
고로 제대로 전략을 짜서 털기위해 실험을 해봤습니다

먼저 스텟을 분석

이 근육맨의 경우
공격력 6, 방어력 10, 공격주기 11 입니다.
공방은 명확하고 속도나 Melee, Range 차이는 아직
제대로 알려진게 없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개략적인 계산만이 가능한데

예를들어

닌자의 경우 5m 마다 한대 패고
근육맨의 경우 11m 마다 한대 패니

이 둘이 맞붙으면 근육맨은 한대도 못때리고 급사하게됩니다.
이점을 이용하면 전략이란걸 짤 수 있겠죠.
근데 정말 그럴까요?

그래서 실험을 해봤습니다.


15명의 근육맨은 공격력 90, 방어력 150, 속도 11
1명의 건맨은 공격력 25, 방어력 12, 속도 9
1명의 스나이퍼는 공격력 40, 방어력 8, 속도 14

여기서 닌자는

이들중 누구보다 빠르므로 선공이 가능합니다.
젤 앞열 근육맨들 방어력이 150이니까
3명의 닌자면 근육맨을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는 2번째 공격전에 건맨의 턴이 돌아오므로

한대를 맞습니다. 한대 맞으면 뎀지가 25라
방어력 20짜리 닌자한명은 죽게 됩니다.

고로 저 조합에 한대도 안맞으려면
4명의 닌자를 보내면 첫공격에 200짜리 공격이 들어가게되고
근육맨 전멸, 남은 50의 공격력에 건맨, 스나이퍼가 죽게 됩니다

그야말로 완벽!!!


은 개뿔.. 다 주금ㅠㅠ

속도고 뭐고
걍 서로간의 공격력 방어력 합산해서 갖다 때려박는듯


고로 걍 바줌마(바쥬카+아줌마)가 짱짱인듯
방어 딸린다 싶으면 애새끼 몇마리 보내서 제물삼고..

그리고 저번에 뭘 보내던 무조건 30% 뜯어오던 것에서
최대 30%로 제대로 적용되었습니다.


그부분이 저기 마지막 정육면체 아이콘 숫자입니다.

아무리 병력이 없는 곳이라도 이넘 한넘만 보내면

딱 요렇게 털어옵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실드도 최소치인 1시간만 적용됩니다.


고로 몸빵으로 맨날 뒤지기만해서 점점 버려지고 있던
근육맨이..

상하차 전용 알바로 각광받게 되었습니다 ㅡ,.ㅡ;;;
가격대비 약탈운반용으로 얘를 능가하는게 없거든요
그래서 이젠 무조건 생산해야합니다ㅡ,.ㅡ;;;;
게임에서까지 알바를 고용해야하다니 ㄷㄷㄷ

개인적으론 저게 병력공간 제한용일줄 알았는데
설마 저런 용도일줄이야;;

다음 후기는 현재 보이는 몇몇 문제점들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정 --------

m은 유닛이 적 진영 도착하는 시간이었답니다

고로 전투에 영향있는건 공방뿐인듯

그리고 상대를 털었을때 쉴드의 시간도 최소치로 털어서 1시간이 아니라
쉴드 시간자체가 엄청 줄어든거 같네요
마약 20k 를 털었는데도 쉴드가 1시간이었습니다.

Sort:  

속도라고 말씀하신 m은 제가 어제 1마리씩 약탈을 보내보니 상대진영에 도착하는 시간(minute)인것 같더군요.
예를 들어 근육맨 혼자 보내면 11분후도착.
여러유닛 섞어보내면 시간이 가장 긴 유닛의 시간으로 도착.

앗 그랬군요-0- 어쩐지 m 단위가 뭔지 했더니만..
그래서 무조건 공방이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완벽한 전략이 있을줄 알았더니...
그냥 합산이군요! ㅎㅎ

네 걍 합산한후 방어력-공격력 해서 순서대로 앞의 유닛부터 제외시키는 알고리즘인듯

음.. 이런 게임도 있나요. 부지런하시네요. 도대체 몇개의 게임을 하시는건지.. ㅎㄷ

전 원래 게이머이자 게임리뷰어였습니다-0-/
근데 어쩌다보니 스티머가 ㄷㄷ

뭔가 많이 배웠는데 어렵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사실 이게 거의 다니 요정도만 알면 끝일겁니다

하.. 이거 뭐 첫날 빼곤 털수가 없네요.
세이프 수치 넘기는 곳도 별로 없고 병력 손실 감안하면 인건비도 빼기 힘든 상황이니....
맛집으로 소문난 곳은 줄창 실드구요.ㅜㅜ

네 이게 제가 쓸려는 단점중 하나죠.
이젠 맛집애들도 가만 안있더군요. 나날이 강력해짐-0-

image.png
뭔가 또 공식이 바뀌었나봅니다.
아줌마 몸빵으로 두고 바주카는 뒤에서 쏘기만하고 싶었는데
바주카만 전멸했습니다....-ㅅ-

헐 매일 바뀌네요-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