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미터 바탕화면 시세보기 - CoinMarketcap

in #kr6 years ago

변경점


제가 먼지코인들에 좀 물려있기에-_-
시세를 보며 실시간으로 괴로워하기위해
Coinmarketcap이 추가 되었습니다.
https://coinmarketcap.com/


기존의 스킨 위에서 오른 클릭후
Coin > Coinmarketcap > Markets.ini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젯 다운, 설치


🔗바탕화면시세 위젯 다운

위의 다운링크에서 받은

스킨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물론 레인미터는 설치가 된 상태여야합니다.

아래는 이 위젯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입니다.

레인미터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드리자면
레인미터는 바탕화면에 다양한 위젯들을 띄울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계를 놓거나


음악 플레이어가 배경과 연동한다던가..
이런 식이죠.

https://www.rainmeter.net/
여기에 가셔서 다운받아 까시면 됩니다.

시세정보 위젯


날씨나 각종 인터넷 정보도 받아 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연히 코인 정보도 받아서 볼 수 있죠
그래서 시세를 보는 위젯을 만들어 봤습니다.

디자인은 꽝이므로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ㅁ;

코인마켓켑과 더불어
코인원, 비트트렉스, 비트맥스의 시세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설명



임시숫자는 메모대용으로 쓰시면 됩니다.
(해당 숫자를 넘어가면 알람 울림)

상하한 알람의 경우는
왼쪽이 상한, 오른쪽이 하한 알람입니다.
해당 숫자의 위로 가거나 아래로 가면 각기 다른 알람이
울립니다.
알람이 울리면 현재 활성화된 창위에

오버레이 알림이 뜹니다.

그리고 숫자를 클릭하면

입력창이 최상단에 뜨며 현재가가 기본값으로 나옵니다
엔터키를 누르면 해당 숫자로 입력이 됩니다.

가격은 원화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리고 입력외에도 상하한알람 숫자위에서
마우스를 위아래로 스크롤하면 5% 단위로
숫자가 변합니다.

코인마켓캡은
사토시, 달러, 원화, 24시간 변동치를 표시합니다


상단의 SettingMenu 라는 글자를 클릭하면
텍스트 사이즈와 보여줄 코인, 갯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텍스트 사이즈는 버그가 있어서
변경치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ㅅ=


역시 초록색 글자를 클릭하면 입력창이 뜹니다.
대소문자 관계없이 해당코인의 약자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주의점은 크기쪽 버그가 있어서..-ㅅ-
체크를 하실때 중간을 비우지 마시고 상단부터
차례대로 체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멈췄을때


위젯이 멈췄다!!
그럼 레인미터를 껏다켜주세요-ㅅ-
그래도 안되면 댓글을 부탁드립니다-0-

Sort:  

Yes you created a very useful widget to know coin information.

깔고싶어도ㅜㅜ 마음이 아파서 볼 수 없네요..흑

예시의 이더와 비트코인 가격을 보세용+_+
저런 시절이 있었습니당
아 비트코인은 최근 본것도 같은..

빨리 상승장이 오길 빌어요

계속 보시면 아프시잖아요..
들어간것마다 반대로 되시던데 ㅠㅠ

오옷...상승장 시작되면 깔아야겠슴니다..!

이거 깔면... 정신이.. 더 온전치 못해질 것... 같은 분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닙니다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탕화면에 해놓으면..
저절로 컴터를 멀리하게 되는...
아 속쓰려 ㅠㅠ

오늘도 따라해볼게요. 따라하면서 하나하나씩 더 많이 배워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오 이제 실시간으로 좌절(?)하면 되는건가요?ㅠㅠ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