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터 코인 RIDL 현황

in #kr5 years ago

나날이 박살나는 ridl 코인 시세..ㅠㅠ

어떻게든 꾸역꾸역 물타고 있지만
물 탈때마다 더 떨어지더니 드뎌 1/4 토막 났습니다

이게 떨어진다는 말은


스캐터의 ico도 박살나고 있다는 말이죠.
많은 ico 코인들은 대게
ico 도중엔 코인거래를 못하도록 락을 걸어둡니다.

거래소의 거래로 인한 폭락은
자신들의 ico 판매에도 막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다만 스캐터는 eos 판매때와 비슷하게
장기간 매일 펀딩을 하기에 락을 푼것도 그런 맥락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개발자가 아니라네요.
자긴 그거 동의안했으며 내려달라고 해도
newdex에서 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유사한 것이 이전에도 있었습니다.

약 1개월 전, Newdex 거래소 측으로부터 상장제안을 받았습니다.
퍼블리토팀은 전략적인 이유(Incubation)와 함께 정중히 상장유보를 요청>했습니다. Newdex 팀은 이를 수용하는 듯 보였으나 그 어떤 재협의 과정>없이 무단으로 PUB을 상장시켰습니다. 이후 퍼블리토 팀의 십수차례 상장취소 요청에도 불구하고 Newdex 거래소는 시종일관 ‘상장은 거래소의 자유’라는 이유로 거절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퍼블리토는 토큰 컨트렉을 수정,
newdex 거래소로의 전송을 막아버립니다.

RIDL 토큰도 그럴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지금이 다시 보지 못할 최저가일지
아니면 팔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지

여러모로 고민되네요-ㅅ-;;

그리고 알고는 있었지만
코인 컨트렉트를 개발자가 언제든지 임의로 수정해서
코인에 락을 걸고 분배를 조정하고 등등 할 수 있다는
점은 역시 무섭네요.

그점에서 보면 토큰의 신뢰성은 역시
이더리움이 이오스보다 훨씬 나은듯 합니다.

여튼 스캐터놈이 제가 파산하기 전에
뭔가 빨리해줘야 할텐데 뭘하는지 모르겠네요
궁시렁궁시렁

Sort:  

아.... 보팅을 부르는 투자이야기...
제발 성공사례를 올려주십시오!!

없는디요? -ㅅ-;

뭐 어찌 손대는거 마다 ㅋㅋㅋ

가치투자를 했더니만 이모냥이-_-;

일부러 실패담만 올리시는거죠 ㅎㅎ 집안 거덜나실듯 성공담을 보여주세요 가즈아!!!

성공담이 없음-ㅅ-; 그나마 최근 이오스가 올라서 다행이긴한데
살때 15000원 10000원에 샀으니;;

ridl을 거래하는 분이 계시다는거에 더 놀람 ㅜㅜ

제가 미쳤었죠..ㅠㅠ;; 이걸 사다니

오랫만에 듣네요. RIDL 코인..
왜 이딴거 들어가신....아..아닙니다. 화이팅!

그래도 이오스의 네임드라하면 스캐터인데..
진짜 이정도로 골때리는 프로젝트일줄은..ㅠㅠ

RIDL 1/4 이면 양호하네요.
전 -84%... 초기에 참가해서.... 망했습니다.
아까운 100 EOS....

전 참가규모가 7배쯤 되서리-ㅅ-;;

하나씩 물타신거 아니에요? ㅎㅎ
많이 하셨넹...

저는 거래소에 코인을 상장할 자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퍼블리토가 일부 거래소(체인스)에는 상장하면서 다른 거래소에 상장하지 않는 것은 상당히 석연치 못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코인을 거래소에 상장하려고 노력해야지 상장되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다니.. 이것이 말이 되나요? 거래를 하는 것은 코인 보유자의 자유일진데..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