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성장한 트레이딩 경험

in #kr6 years ago

오늘 저의 트레이딩 경험이 또 다시 늘었습니다.
제가 좀 기대하고 있던 코인이 있었습니다
TFL 이라구..ㅡ,.ㅡ 로또를 운영하는 코인인데
잘돌아가길래..

뭔가 아슬아슬해도

대박을 믿고 한번 타봤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밀었더니만..


너무 밀어서 추락해버림;;; ;ㅁ;...

재정거래 실패, 해외 환전 실패,
일본거래소 등록하다가 밴 당하고
각종 -50%.. 그리고 마진콜..
이제 또 당할게 있을까 했더니만

이런 복병이 있었을 줄이야..

간간히.. 혹시나 올랐나

매일 거래소로 달려가던 것이 낙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아예 사라졌길래
부랴부랴 거래소 블로그에 들어갔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리니
방빼라는 문구가 걸려있더군요

네 처음으로 상장폐지란걸 당했네요;


이런 소규모 거래소는 절대 믿으시면 안됩니다. ;ㅁ;
큰 거래소도 못믿는 마당에
함부로 돈을 넣어두면 안된다는 것이죠.

그래서 전 비트파이넥스에서 랜딩질 하던
EOS도 개인지갑으로 빼놨습니다
거기도 해킹당한 전력이 있거든요

아무도 믿으면 안되요.
특히 자기자신의 안목을 조심하세요
그놈이 젤 무서운 놈임

정말 제가 제 안목이란 녀석과 만날기회가 있으면
싸대기를 날려주고 싶네요.

이제 남은 경험은 다단계 먹튀랑
코인계 멸망 정도일까요
-ㅅ-
스팀이나 존버해야겠네요 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트윈님이 투자 실패를 하시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ㅋㅋ
바로 그 모험심! 왠간한 사람들은 무서워서 못들어갈만한 코인에도 도전 하시니..
대신 한방만 터져준다면 엄청난 수익률을 노려 볼 수도 있겠죠. 꼭 성공하시길요!

이유는.. 모험심이라기보다
https://steemkr.com/kr/@pius.pius/7nqlaz
이거 같습니다. 뭐 모험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무모한) 이라는 세글자 붙이면 ㅡ,.ㅡ

잡코인은 손해나도 될 정도투자가 정답인거 같습니다.

네.. 10개를 투자해서 하나만 잘 걸리면..
그건 좀 손해일려나;
5개중 한개로 하죠

은근 트윈님도 한방 노리시는거 같아요~ 저처럼... 대부분 그러려나...
암튼 성투하시길 바라옵니당~ 저도요!! ㅋ

사실 암호화폐 자체가 이미 초고위험군이죠 ㅎ;
그중에서 또 초초고위험군을 골랐으니 자업자득이지만..
그래도 사이트가 나름 멀쩡하게 돌아가고 구리긴 하지만 결과도 있는데
이럴줄은 몰랐네요-ㅅ-;

그런데...마지막에 또 왜....스팀을...하아....ㅠㅠ

근데 홈블록은 좀 드셨나요? ㅎㅎㅎ

그건 아직 ico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두근두근하네요
설마 먹고 나르진 않겠지;;;

오늘 스팀파크 오픈식때 트윈님 얘기했는데...트윈님이 투자하는건 무조건 피해야한다며...
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

누가 그런 유언비어를 퍼뜨리나요
짐작가는 인물이 너무 많긴한데 믿지 마세요-_-

그 거래소가ㅜ어디에여

HitBtc 라고 소문이 좋지 않습니다

헉!!! 트윈님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하시는군요..ㅠㅠ

그러게요. 이제 대박 경험만 남았을 겁니다 ^ㅇ^

윽 힘드셨겠어요

기분이야 똥 같지만-ㅅ-
액땜이겠죠 뭐

Good post my frien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