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부 뒷이야기

in #kr6 years ago


(대문은 @wee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저번에 설명드린적 있는 아이돌 주식 아이카부의
뒷이야기입니다.

일상적으로도 덕후들을 쪽쪽 빨아먹다가
이번엔
덕후들을 더욱 쥐어짜기 위해
아이돌에게 데뷔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는 바람에
덕후들이 열씨미 돌리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원하는 애한테
자신이 가진 YL 화폐를 전달하면 됩니다.
하루에 소유한 총재산의 몇%인가 송금제한이 있어서
매일 해줘야하죠.

물론 최대한 많이 송금하기 위해서
주식으로 돈을 벌어야합니다. (아님 현질하든가-ㅅ-)

저도 열심히 해봤지만
불행히도 원금을 까먹고 (1억 3천 -> 9천.. ㅠㅠ)
도리어 보낼 금액이 줄어들어버렸네요..ㅠㅠ;;

사실 버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지금 한국에서 눈 돌아가서 미친듯이 푸쉬하고 있는
3자매들만(미나미, 에리이, 나나미) 사재끼면
무조건 상한가로 마감하거든요

근데 이놈의 게임이

주식겜이라서 과열종목 매매 정지가 있습니다.
조작 방지라고 할까나 (코인엔 그런거 없는데)

그래서 무조건 살수가 없더군요.
거기에 트레이딩을 많이 해서 레벨을 30까지 올려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한종목에 저렇게 자꾸 정지당해서 묶이면
레벨을 못올리는데다 빠른 이득 창출이 불가능하죠
그래서 여기저기 건드렸다가
개손해를..

잃으면 대놓고 '손절(損切)' 이라고 뜸;;

뭐 그건됐고

메인화면엔 자신이 사놓은 아이돌이 뜹니다.
주식 보유수에 따라 랭크도 매겨지는데

대량으로 사면
요렇게

주주랭킹업-ㅅ-/

라고 떠서 왠지 뿌듯합니다.
저두 이제 대주주 *^^*


엌??

뭐.. 저녁엔 상한가 갈껍니다. 지금이 최저점인듯
모두가 레벨 올리고 벌기바뻐서 그렇지
결국은 장마감때는 상한가로 만들거든요
그럴겁니다. 꼭 그럴거임

결국 이런 게임이라 고인물들(예전부터 겜을 주구장창해온 폐인들)
의 누적 재산이 큰 영향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한국의 팬덤이 어떻게 하긴 힘들거 같았는데

한국하면 뭡니까
딴건 몰라도

pc방 유스시스템을 비롯해 리니지 노땅 시스템까지
완비된 겜돌이잉여들의 나라죠

잉간들이 한계정당 1억의 자본금을 주는 것을 이용해서
미친듯이 다계정 노가다를 돌린 겁니다.


그래서 떡상을 시켜놨음..ㅡ,.ㅡ
그리고 또 한명은 거의 확정을 시켜놨고요

프듀에서 떨어진 애들이지만 역시 미디어 노출의
힘이 엄청나긴 하다는걸 느낍니다.
더불어 겜폐인과 덕후가 융합하니 변종이 튀어나오는군요

거기에 아이돌 주식겜이라는 이런 신박한 앱이
있으니 여러모로 재밌네요.
참고로 일본앱들 보면 참 신기한거 많아요.
나중에 이것저것 깔아서 탐방해보겠습니다 ㅎㅎ

Sort:  

일본 어플들 정말 신기하세요
재밌게 읽고 갑니다!

이상한거 많아요 ㅎㅎ

정말 세상에는 신기한게 많네요 ㅎ

찾아보면 재밌는거 많죠. 실용화가 안되는 것들이 많아서 그렇지..
그래도 이건 나름 실용적(?)

진짜 일본은 창의적(?) 인 나라입니다..

주주총회도 있습니다. 대주주들은 아이돌 직접 만나서 사진도 찍을 수 있음

저들의 데뷔는 트윈님 손에 달렸군요...어떻게 피해가느냐에...ㅋㅋㅋㅋㅋㅋ

아씨 여기도 세력이 있네요. 계속 떡락하네 환장하겠음

아..그쪽 떡락에는 아직 안익숙하신가보네요..ㅋㅋㅋㅋ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넵 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덕후들의 폭팔적인 자본력은 어마무시하기까지 하네요;;

그렇다기보다.. 라면 먹는대신 쏟는 자본력이랄까;;

일본의 신기한 세상이군요 ㅋㅋㅋ

뭐 사실 블록체인들의 사업들이 저거보다 훨씬 기상천외합니다.
물론 실행되는건 거의 없고 기상천외하기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들 아니면 모를 정보인데.. 이런 것은 어떻게??
양갈래님.. 당신은 대체...-ㅅ-

전 덕후는 아님-ㅅ-
그냥 저냥 얻어걸린 정보예요
일단 주식이니까-ㅅ-

얘네들 진짜 덕후 심리를 너무 잘 알고 있네요.ㅜㅜ
불쌍한 덕후들....
그나저나 프로듀스48 떨어진 애들도 결국 출연한 덕에 이득을 보긴 하는 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