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번에 @oldstone님께 파워를 임대 받아
다시 kr-newbie 큐레이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엔 큐레이터들의 분위기가 안좋고해서
두가지 제한을 걸었었는데
요번엔 딱히 그럴 이유가 없으니 별제한은 걸지 않겠습니다
다만 셀봇은 하루에 한번만 할 겁니다.

나머진 똑같습니다.
@tabris 님의

https://sydneyitguy.github.io/understeemed/#kr-newbie

저평가 찾기툴을 이용해서 kr-newbie 태그를
둘러보고 적절히 투표해드릴겁니다.

최근 글이 좀 뜸해졌는데..
웹툰 스토리가 핑계입니다. 그래서 좀 오래걸리는
글은 못쓸거 같네요. 오늘도 글을 하나 작성하긴 그래서
파토난 스토리를 투척해버렸고-_-;;
(하지만 생각해보니 이거 두개째네요..)
하긴 이건 아무도 관심없나-ㅅ-;

최근 QTUM을 샀습니다.
13000원쯤에 들어갔는데
11800원 될때 왠만하면 눈물이 나지 않는 제가
눈물이 날려고 했습니다만..
다시 14000원 됐네요. 🙂

기술은 커녕 백서 머리글도
안읽어본 제가 이걸 산 이유는
qtum이 코인원 상장된다는 루머가 돌아서입니다.
그래서 오줌싸면서 샀습니다만..
글쎄요..

뭐 완전 가능성 없는 얘기 같진 않고
실제로 구글에 검색하면

https://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GlKA19H8vbIJ:https://coinone.co.kr/exchange/trade/qtum/+&cd=4&hl=ko&ct=clnk&gl=kr

코인원이 페이지 만들다가 구글에 노출시킨 것이 있습니다
현재는 닫았습니다만.. 일단 '저장된 페이지' 기능으로 보니
날짜는 8월 16일이네요

뭐 저런게 있다고 꼭 상장될지 여부나
상장된다고 오를지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만

나도 좀 먹어봅시다.. 쫌..
코인신이 양심이 없어서 남들은 한번씩 해본다는
비기너스 럭 체험한번도 못했습니다.
코인원이 큐텀 상장안하면
코인원본사에 스팀마크 새긴 도시락 폭탄 던질겁니다

그럼 이만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 근황이야기였습니다.

Sort:  

요즘엔 장투가 정말 답이라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저점을 향해 내려가더니 기다리면 결국 다시 올라오더라구요
물론...아직 마이너스인 코인이 많아서 곧 손절할까 고민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존버가 진리였다가 그렇지 않다는 의견이 있었다가..
근데 결국 해봤자 반년 존버면 거의 대부분 이득이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드는군요

많이 드십시오 ㅋㅋ 기회가 오고있습니다.

큐텀 사셨나요? ^^a

저는 넴에 물려서..ㅜㅜ

(저도 근황 궁금했습니다 기웃기웃)

저도 신난다님을 오랫동안 못뵈었네요.. 하고 보니까
이틀전 보팅이 되어있는거 보니 역시 코인계 시간은 엉망진창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기너스 럭이 뭔가요 그게 먹는건가요 우걱 우걱......

전 그냥 포스팅이나 열심히 할래요 ㅠㅠ

예전에 볼링 처음 했을땐 터졌었는데-ㅅ-
님도 오세요
꿈과 희망의 코인 단타판으로..

제가 애 보느라 단타 하기가 영 거슥합니다 ㅠ

우선 이글에 자가보팅을 안하셨음. 귀가 팔랑팔랑 하는군요

이글은 투자 권유글이 아닙니다.
같이 죽자는 글입니다.

큐텀보다 EOS는 어떠신가요? 코인원소스에서 EOS도 발견되었는데 ~ 스티미언이라면 EOS 아닌가요? ㅎㅎㅎ

ㅎㅎㅎ 저는 어제 0.0039몇인가에 에오스 추매했답니다.
오늘은 많이 올랐네요...
ps. 산 다음에 랜딩을 호구가격에 30일이나 걸어놔서 존버중입니다.
0.001퍼센트에 걸어놓는 바보짓했네요..ㅠㅠ

오 좀 올랐군요
ㅋ.. 0.001이면 상대방은 개이득이..

저에게는 슬픔이 ㅠㅠ

저도 큐텀 사고싶은데 여윳돈이 없네요 ㅎㅎ

저도 각 코인들을 개미눈물만큼만 가지고 있습니다.
1000%쯤 안오르면 그게 그거-ㅅ-;

네 저도 그런 얘기 듣긴 했는데.. 언제다 라는 말은없는것 같네요..
8월안에 상장한번 해 주길 바래 봅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부탁드릴께요^^

저도 8월안에 기대를 ㅎㅎ 인내심이 없어서;

아 네 ㅎㅎ 잘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저는 NEO 몇개 샀다가 팔았더니 신명나게 오르고있네요 ㅎㅎ 큐텀에 들어가봐야 할까요... 15일전까지 돈좀 모아둬야하는데 큰일입니더 ㅠㅠ

어? 큐텀 샀다고 하지 않으셨나요ㅋ 5마논이었던가..

넵 그때 5만원 정도로 네오 45달러할때 들어갔다가 37달러일때 팔고 나왔네요 ㅋㅋ.... ㅠㅠㅠㅠㅠㅠ 전 단타는 하면 안되겠습니다 허허

오줌 싸면서 사신 코인 ㅋㅋ
결과가 좋게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꼭 큐텀 성장된 이야기가 추가로 올라오길
응원하겠습니다. ^^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에 제가 나오기전에
상장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7.40
ETH 2621.0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