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슬램코인 이야기

in #kr7 years ago


때는 12월말에서 1월초

크립토 시장은 전에 없이 활황을 이루었고
최신 양계장 투자법을 사용해
아무거나 사들였던 눈먼 투자에도 트윈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수익을 얻었다

... 그러나 이 포트폴리오가 현금화되는 일은 없었다
이후 급상승에 자금을 몽땅 때려박은 트윈은
이어지는 떡락에서 거짓말처럼 원금 손실을 당했다

....

이후 단타 오지게 치고
이오스 300개가 날아갔습니다

오늘내로
열심히 복구해보겠습니다 +_+/

Sort:  

현금화해야 내 돈이라는걸 이번에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ㅠ 어으

화이팅! 응원합니다.
복...구..!
그런데 업비트 -50% 에서 -25%로 내려왓는데 왜 이득본 느낌이죠..? 정신이 이상해지기 시작했어요.

아오 빗썸 자동현금화... 부들부들

근데 그건 별로 걱정안되요.
6개월이 문제가가 아니라
당장 먹고 튈까봐 그게 무서울뿐-_-

이번에 나오는 OK코인인가 하는 사이트는
걱정없이 좀 쓸 수 있을까요?

좋은 일하는 동지, 항상 행운을 빌어 요, 내 마지막 게시물에 그를 지원 해주십시오.

저도 양계장 차렸다가 몽땅 폐사직전이네요 ㅠㅠ
오랫만에보는 슬램덩크로 재밌게 봤습니다 ^^

이런 대세장은 시세 다 같이 움직여서;;
딱히 위험분산같은거 안되는듯-_-;;;

잘보고 갑니다 ^^지금 상황이랑 너무 잘맞네요 ^^

ㅋㅋㅋ슬램덩크를 절묘히 각색하셨네요ㅋㅋㅋ
재밌게 보고 갑니다.
복구 작업,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가즈아~!!!^^

항상 잘 날아가다가 끝에 가서는 추락하시는군요.
그러게요. 30% 선에서 빨리 현금화하셔야 한다니까요.

비트맥스.... 는 어떤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