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ICO가 실패적으로 마감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https://ropsten.etherscan.io/address/0xab74cB9E8ad77f9682c21d3D9cca6F63A0a6320C

3일간의 트윈토큰ICO가 끝났습니다.
사실 끝나긴 어제 끝났지만
ICO 코드에 자동 기간 감지 기능 따위는 안넣었으므로
ICO가 끝나든 말든 주는 이더는 마다하지 않고 받습니다-ㅅ-

트윈토큰 ICO만의 강점(?)이죠!

아니 사실 예제에서 가져온 코드 자체가 그따위였음-ㅅ-;

뭐 어쨋든간에

총모금액은 89이더

참여트랜잭션(송금)은 15명
여기서 비밀스런 내부자 4명을 빼면 실제 참가자는 11명

최대 이더 참가자는 29이더

🔗토큰홀더들 링크


토큰 홀더 1위는 50%를 미리 꿍쳐둔 CEO TWINBRAID 님이시구
2위가 원래는 다 팔려서 순위권밖이여야할 ICO 저금통

3위의 지분이 0.0290% ..

-_-..

1%도 안팔릴줄이야




이건 뭐였던거죠?


ICO 준비


ICO 진행중


ICO 종료

트윈ICO는 범인류적 사랑을 목적으로
외계인들에게 인류의 단결력을 보여줄려는 원대한
계획이었는데..

이로써 지구는 외계인의 침략을 받아도 싼 행성이
되었습니다.

다 여러분 때문이예요

전 이번일로 지구인들과 스팀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합니다.

뭐 그래도 처음이었으니까..

다음에 또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외계인측에 붙어야겠습니다.

부디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바랍니다.

Sort:  

아하하하~~
보팅만하고 갑니다~
처음에 89이더에서 감동이었는데......
읽을수록...ㅜㅠ

5만이 목표인데-ㅅ-...

요즘 스캠은 백서랑 홈페이지는 기본입니다.
일단 그럴싸한 그래픽으로 로드맵을 만들어서 재도전해보세요.

누구나가 예상했을 만한, 매우 흡족한 결과군요.

-_- 누가 이자를 매우..
아니지 여긴 청개구리들 뿐이라..
ㅋ.. 두고보장..

저는 늘 진실만을 얘기합니다 ㅋ

이럴수가 꼭 풀매수 하려고 했었는데 기회를 놓치다니 넘 아쉽습니다 엉엉 ㅜㅜ

어.. 예제 그대로 갖다붙인거라.. 관리자가 수동으로 닫지 않는이상
닫히지도 않음-ㅅ- 기회 많아여

헐 근데 실험정신 진짜 대박이십니다 ㄷㄷㄷ 트님이 개발자였다면 진짜 이미 우주정복은 따논 당상이었을듯

실패를 발판삼아 다음에는 성공하시길...ㅋㅋㅋ

공짜조차 참여가 이렇게 저조한데 ㅋ-ㅅ-;
다음번은 인질이라던가 뭔가 필요할듯

제가 아직 스팀잇 입문 단계라 무슨내용인지 파악이 안돼 참여를 못했네요 ㅠㅠ
다음번 이벤트때는 직접 참여.. 가 아니라 제가 인질이 되겠습니다!!!
물론 인질로서의 가치는 없지만...또르륵

제가 1이더가 없어서 ㅠㅡㅠ
죄송합니다ㅠ
지구평화를 위해 1이더부터 마련하겠습니다.

지금 얼마있죠? 괜찮아요 그거라도 받을게요

https://steemit.com/kr/@pbj0907/bbc

제가 가진게 100000 BBC코인 뿐이라ㅠ

아... 정신차리고 보니 마감인가요....
바쁘지만 않았다면 범인류적 프로젝트에 동참할수도 있었는데 ...하아...
절대 들어가기 싫어서 안들어간게 아닙니다

-ㅅ- 지구멸망을 앞에두고 바쁘다니.. 지구인으로써의 자세가..

두갈래 외계인의 침입이다아아아앜!

매번 빅아이템으로 ico를 진행하시네요^^
담엔 스타워즈 토큰 부탁드려요

그건 저작권이.. 하긴 뭐 상관없나?-ㅅ-

스팀워즈로 해주세요

아름답게도 18 이더가 0.018%를 차지하는군요! 좀 더 섬세하게 노릴 걸 그랬습니다.
순위도 18위였어야했는데...

현재 5천개를 소각해서 0.036% 일겁니다.
더 소각할 겁니다. =ㅅ=

트사장님 빼면 제가 두번째 큰 손 투자자니까 떡상 기원할겁니다 ㅎ.ㅎ

89이더나....이거 테스트넷인거죠? ㅋㅋㅋㅋㅋ

넵.. 아니면 89이더는.. -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