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업비트에 당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진짜 제가 생각해도
가지가지 당하네요

무슨 마가 끼었나..

해외 듣보잡 거래소에 코인원에
이젠 업비트에 당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어제 이더를 51만원대에 소량 사서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71만원오고
투자내역에도 수익이 찍혔죠.

그래서 그냥 가지고 갈려고 했는데

갑자기 모든 이더가 사라진겁니다.

이게 어떻게 된건지 보니
어이없게도 51만원에 다 팔렸습니다.

그리고 주문 체결시간을 보니까


12일에서 갑자기 11일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 가격으로 지멋대로 팔아버렸더군요

전 판적도 없는데

저건 해킹범도 할 수 없는 타임머신의 영역이라
100% 업비트의 시스템 오류죠


그리고 핸드폰에 찍힌 업비트 어플의 알림은
12일이라고 정확히 찍혀 있죠

자기 멋대로 매도하는 것도 모자라서
어제로 되돌아가서 71만원 시세를 무시하고
51만원에 팔아버린 겁니다.

여기 갑자기 말도 안되는 시세가 찍힌것처럼 말입니다

아 진짜 머리 아프네요

일단 문의를 넣어놨습니다.

얘네들이 보상을 해주는가에 대해선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업비트 시스템 조심하세요.

Sort:  

만일 정말 대량으로 시장가 청산이 되어서 51만까지 찍었다면...
거래량부터 저래서는 안됩니다.
분명한 거래소측 오류네요.

애당초 매도주문 넣지도 않은게 팔렸다는게 너무 황당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힘내세요! 왠지 남일 같지 않네요 저도 업비트 쓰는데 ㅠㅠ

분위기있는 @twinbraid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배꼽잡는 @asbea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러블리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업비트 시스템 불안정한 부분 있는것 같았는데. 다른분들도 시스템 오류때문에 피해보신분 글들 많이 봤는데 항의가 필요해보이네요. 무려 40%수익 차이라는ㅜㅜ

이런 말같지도 않은 일을 당하시다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꼭 보상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별별일을 다 당했지만 여기서 또 한단계 나아갈 줄이야
진짜 코인계 끝이 없네요 ;;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나요...???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네요...
업비트 측에 강력하게 항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전화자체가 안되네요
심지어 그 흔한 대기 조차 없는게..
하아

증거가 확실히 있는 경우이므로 적극적 대체를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이가 없네요..아까도 비트 차트가 갑자기 이상해져서 보니 갑자이 1600만원대에 다녀왔더군요..그런데 볼륨엔 없어서 그냥 시스템 오류이겠거니 했는데...

모르죠. 솔직히 이런거 보면 제도권이 적어도 거래소만큼은
확실히 단속해야된다고 봅니다.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ㅠㅠ 이 포스팅 그대로 문의하시는것도...

내일 연락오면 그렇게 해야죠.
연라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헉 ㄷㄷ 아까 비트 가격에도 이상한 현상이 있던데 이런것탓일까요?? 꼭 보상받길 바랍니다.

얘네들 너무 불안정해요. 진짜 황당해 죽겠습니다. 뜬금없는것도 정도가 있지
왜 과거로 돌아가서 싸게 팔죠? 어이상실;;

진짜 양아치들이 따로없습니다 ㅠㅠ
힘내세요 트윈님

뭐 처리만 해준다면.. 좀 다르게 볼 지 모르겠습니다
안해주면 양아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