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근황입니다-ㅅ-;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새 좀 많이 쉬었죠

그게 일이 있어서..
는 아니고..

전 장투를 결심했기에 일단 코인트레이딩을
쉬면서 관망해보자..
라고 하고

잠시 티타임을 즐길 것을 찾다가..
오버워치 월드컵을 보게 되었습니다.

한국이 작년처럼 개처바른건 아니지만
그래도 압도적인 성적으로
우승을 했죠.


거기서 국뽕을 한사발 들이킨 저는
코인계를 제패했을때와 같이
오버워치를 제패하기로 결심합니다.

저 그래도 fps게임 잘했거든요..


용이되기로 했죠

활쓰는 고난이도 케릭 한조를 선택하여
적을 바르려했으나..


마우스가 꾸져서인지
코앞에서도 안맞더군요

사실 너무 오래동안 안해서
실력이 구려진것이죠.

용이되기는 커녕

계속 시체만 되는걸 반성하고

이번엔 제대로 하기 위해서
저의 (코인)저격능력을 살려서


위도우 메이커라는 장거리 저격수를 하기로 합니다.
저 이래뵈도 한저격했거든요

꽤 열심히 했는데

같은편 힐러가 자꾸 자살을 권하더라고요

그래서 존버해줬습니다
제 성질을 건드리면

그런겁니다..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해봐야겠네요 +_+

Sort:  

아... 그래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게임이야기도 재밌게 쓰시네요~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존버도 훌륭한 전략입니다. 배그의 세계로!
석궁과 리볼버를 들면 한조와 맥크리도 빙의할 수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트윈님 글이 오랫동안 올라오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오버워치라니!!! 당분간 트윈님을 스팀잇에서 뵙지 못하게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우울합니다.......

아 그래도 이제 다시 포스팅을 해야죠-ㅅ-;
딱 한판만하고 한다는게 자꾸 밀려져서 이모양이;ㅋ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

언제나 즐거운 포스팅입니다
간만에 읽는 즐거움이 있어 좋습니다


저도 존버정신으로
투자한코인 잊고 지내고 있습니다
홧팅입니다~!!!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오버워치 잘 하시나 봐요 ㅎㅎ 저희 아이들도 한국에 놀러 갔을 때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중장기 투자도 잘 되셨음 좋겠습니다^^

ㅋㅋㅋㅋ트윈님!!
같이 즐기실래요?!

외로운 오버워치 세계

근황을 매일매일 알려주세요~ㅋㅋ

트윈님의 코인 저격 실력이야 여기있는 모든 분이 인정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저는 게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게 비트맥스보다 재밌나보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