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 ICO 스캠 메일을 받았습니다. 주의하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스캠메일이야 항상 주의해야되죠.
하지만

문제는 얘네가 내가 스톰 등록했다는 것을 정확히
알고 표적삼아서 보냈다는 사실입니다.

그 경우는 해킹을 의심해야되는데
본인컴은 아니고

스톰 공식 이메일이 해킹당했습니다


(이게 공식 이메일 주소)

무려
공식 이메일에서 낚시가 날아온겁니다.
진짜 짜증나죠 ㅋㅋㅋ

한번 그 가짜 피싱사이트를 탐방해봅시다

해당 링크로 들어가면
약관 동의서도 구현해놨고


한켠에는 가증스런 도우미까지 배치해놨습니다.


무슨 지갑을 선택하는 더미 선택지도 있네요
친절하게도 거래소 지갑으로 보내지 말라는
마음에도 없는 주의도 줍니다.
(쟤네들은 어차피 안줄것이기 땜시 뭘로 받아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선택하고 나면 장대한 낚시 끝에
최종미끼가 등장하죠.

공식메일로 온 링크니까 의심하기도 힘들고

주소는 x 한개 살짝 끼워넣어서 왠만하면 모릅니다.
거기에 저런 세심한 낚시들까지..


결국 많은 이들이 낚여서
돈을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46.6 이더,
한화로 1600만원 정도가 낚였네요.

예전엔 정식홈피가 해킹당해서
큰 피해가 있었던 ICO가 있었고 보상문제로 시끌시끌했는데
또 이런 멍청한 사례가 나오네요.

얘네들은 보상 어떻게 해줄려나요..

거기에 인증은 여권사진에 다 요구해놓고
저렇게 털리면 어쩌자는건지

진짜 골때립니다.;;;
불참을 고려해야겠네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믿고보는 개복치님 포스트 잘읽고 갑니다
ico차가는 신중할 필요가 있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tip!

요즘엔 개인정보도 다 요구하면서
저렇게 어이없게 털린다는 것에서
신용이 확떨어지네요

tiptop, follow up

이런 공식 ICO가 20일로 알고 있는데
어째 이런일이...
저도 불참을 고려해 봐야 겠네요
혹시 참여하시게 되면 귀뜸좀 부탁드립니다

-ㅅ-+ 마지막 문장은 절 지표로 삼겠다는 의지가..
전 참가 안할겁니다. 무서워요

ㅎㅎ 꼭 그런뜻은 아니었구요 저도 포기해야겠어요^^

헐...낚인 분들께 위로를..ㅠㅠ

다행히 저 목록이 다네요. 물론 본인들은 전혀 다행이 아니겠지만

충격적이네요.. 1600만원어치라니 ㅜㅜ

정말 어디를 가든 사기꾼들은 기회만 있으면 나타나는군요..

그래도 나름 피해가 적다면 적을지도 모르겠네요
피해자가 1페이지 정도니..

덕분에 피해를 입지 않게 되었네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 ㄱㅅ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_+/

@twinbraid Well done for sticking at it! Followed.

저도 날아왔습니다. 정나미가 확떨어져서... 소량으로 들어가볼까 했었는데, 전 그냥 접으려구요. 안그래도 요즘 ico 에 회의를 느끼고 있었는데 이렇게 관리하는 걸 보니 굳이 할 맘이 안드는 군요..--+

그렇죠. 점점 ico 규제도 많아지고..
뭣보다 처음부터 전 끝물에 탄거라..
얼마해보지도 못하고 접힐 분위기네요 ;ㅁ;

우와- 스톰 전체 메일링이 털린거니..
이거 잘못하면 스톰코인 존립 자체를 위협할 수도 있겠는데요. -_-;;

뭐 할사람은 하겠지만
ico에 타격이 상당할겁니다. 신뢰를 왕창 잃었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