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이 문을 만난 날

in #kr6 years ago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이런 역사적인 날에는 다시 위대한 ico를 돌아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위대한 ICO를 소개합니다
바로 위대한 ICO 스페이스 킴 얘기죠.

놀랍게도 한국에서도
깨어있는 언론인이 이 위대한 ico를 다루었더군요.
🔗“킴(Kim) 투더 문(Moon)”… 김정은 가상화폐 때아닌 특수
[출처] - 국민일보

킴이 정말로 문을 만나다니..
그리고 문과 함께 걷다니..

그에 관해선 홈페이지예언서의 한구석에
이런 문구가 나와있습니다.

마잭 가라사대 - 어린시절 수령님께 문워킹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는 최고의 문워커가 되었죠


(문워킹하는 스페이스 킴)

마잭옹의 예언이 이렇게 실현될 줄이야..
구라만이 가득하던 ico 계에
진실을 넘어 예지까지 한 스페이스킴

이런 ico를 고작

300 KIM 만 구입한 저의 무례함에 얼굴이 붉어집니다

거기에 평생 상장될 일이 없을거라 생각했던
저의 어리석음에 킴동지는 트위터에서 일침을 놔주셨습니다.

🔗Token.Store 라는
이더델타 비스무리한 이더토큰전용 분산거래소에
상장하겠다네요.
(물론 이 소식을 보기전까진 저런게 있는지도 몰랐지만!)

이런 꿈 같은 소식에

과거 진짜 꿈 같은 구라를 쳤던 트라우마가 살짝
떠올랐지만 그땐 만우절이니까 세이프--

여하튼 이런 역사적 날이니
구석탱이에 쳐박아둔 먼지쌓인 KIM 토큰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그러자

이럴수가!!
오병이어의 기적이 펼쳐진게 아니겠습니까?

알고보니 이는 수령님이
ICO하느라 고생한 구입자들에게
불고기라도 사먹으라고 공수(에어드랍)를
해준듯 합니다.

뜨거운 그 토큰에
너무 감동한 저는 다시 홈피를 찾아봤습니다

멈춰있을거라 생각한 홈피는 예상을 넘어
자유주의 시장체제까지 도입하고 있었습니다.


아아 수령님의 저 다양한 모습들을 보세요(15$)
별루 갖고 싶진 않지만 토큰이 떡상한다면
정말 한장쯤은 꼭 기념으로 갖고 싶네요

거기에 홈피의 윗 메뉴를 보니

https://olympics.spacekim.io/
평창올림픽때도 남몰래 아오지에서 인원을 차출하여
평창버전 홈페이지를 수줍게 꾸미셨군요.

새삼 눈물이 멈추지 않습니다

진짜 문과의 만남 (다른 문이랑 만나길 바랬지만)
평창에의 응원
자유주의 체제를 위한 갈망
그리고 불고기 토큰까지!

이런 갓토큰을 놔두고 큰 거래소들은 대체 무엇들을하는지..
죄다 불바다로 만들기전에 빨랑 정신차렸으면 좋겠네요

킴의 선전을 기원하며 이번엔 짱박는게 아니라
고이 모셔놔 봅니다.
다음엔 꼭 이 문말고 다른 문도 만날수 있기를..

Sort:  

ㅋㅋㅋㅋㅋㅋㅋ
스캠으로만 여겨졌었는데 신기합니다

스캠이 속임수나 사기를 의미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스캠이라는 단어는 부적절하다고 봅니다
위대한 ICO 라고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낰 ㅋㅋㅋ
드립이었는데 자신도 모르게 큰그림이었다가 된 것 같아요.

투더문이 정말로 투더문

아니 제가 뭘 본 겁니까? ㄷㄷㄷ

더문이??

더문이???

웃고 가요 ^^

감사합니당 ㅎㅎ

스페이스킴 투더 moon!! 아.. 아쇼때 다 꼴아박았어야했는데..!

HOXY...
1 KIM 도 없나요.. ㅉㅉ

진정한 코인의 정권교체가 코앞이군요.. ㅎㄷㄷ 1KIM 가격 어디까지 보시나여?

쓸데없는 질문을 했군여. 트묻코의 위력이라면 위대한 ICO정도야 가뿐히..

어쩌면 앞으로 상당히 성장세를 탈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ㅎㅎ

장단을 잘 맞추면 가능할지도 모르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5세대 코인으로 가는가~요!! ㅋㅋ ^^

넵!!! 이라고 하고 싶지만.. 사실 자기 블록체인도 없어서 좀-ㅅ-;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저는 북한관련 컨텐츠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오셔서 힘을 주신다면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팔로우 살짝 하고 갑니다^^)

넵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048.59
ETH 2372.6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