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투자코인 결산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7년의 코인생활을 뒤돌아보며
에펙의 템플릿을 이용해서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https://videohive.net/item/awards-show/8206637
좀 비싸긴하지만
템플릿은 일케 유용합니다.
잘 써먹어봅시다.

2018년으로 가즈아 ;ㅅ;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흑트라.. ㅠㅠ 흑트라..ㅠ

아련합니다.
거를 타선이 없네요.
몇개는 저도 보유했었던 종목입니다.
2018년에는 트윈의 법칙이 깨지길 바랍니다.

아 대박 빵 터졌어요.ㅎㅎ
영상이 너무 고퀄인데요. 대박..
역시 양갈래님의 실력은!!!!
정말 잘 봤습니다.. 제가 너무 웃은 거 같아서 좀 죄송스럽기도 하네요.ㅎㅎ
2018년은 스팀잇에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 주신만큼 대박 나시길!!!!!

2018년이 코인원년입니다-ㅅ-
전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_+/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winbraid 님, 웃어야 할 지 울어야 할 지 모르겠지만 ㅋㅋ 재미있게봤네요 ㅋㅋㅋㅋ 2018년 리얼 가즈아~~ 입니다^^ 사랑과 영혼은 정말 다시봐도 압권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웃죠뭐 ㅎㅎㅎㅎㅎ;ㅁ;

네 ㅎㅎ 웃으면 복이 오죵^^

앜ㅋㅋㅋㅋㅠㅠ 웃으면 안되는데 저도모르게 제따리랑 극혐돌고래 고양이개시키에서 터져버렸네요ㅠㅠ

그나마 돌고래는 부활했습니다. 다행다행
근데 고양이가..ㅠㅠ

돌고래에 피식했다가 고양이에 터젔습니다 ㅋㅋㅋ

고양이 부활을 기대합니다
분명 운영진이 우린 겜을 길게 보고 있다.. 이러던데
그 이후로 희망이 더 안보임;;

고양이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

ㅠㅠ 전 개파인데 괜히 고양이 건드렸다가..

코인 시장에 들어온지는 한달이라 감은 잘 안오지만 엄청 험난했다는것은 영상으로 잘 전해져오네요 ㅎㅎ;;;

하필 비트 대상승 앤드 알트 대하락장에 잘못걸려서..ㅠㅠ;
그나마 다행인건 비트가 상승해서 반토막 났더라도
심한 손해는 아니였습니다.. 흐음 아니 도리어 이득이었나..

까쯔아 ~~~~~

2018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