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조심하시길!

네 유비무환이죠 ^^

저도 대구인데 와이프한테 전화해서 대피해 있으라고 했습니다. ㅎㅎ
미리 준비해서 나쁠건 없죠. ^^

잘하셨어요..
전 애들 때문이라도 지진나는지 온몸으로 체크중에 있습니다. ㅎㅎㅎ

작년 지진때는 진짜 아파트 13층에서 1층까지 아이를 안고 계단으로 뛰어내려 왔었습니다. ㅎㅎㅎ

저 자신은 무감각하지만 애들 생각하니 몸이 저절로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준비된자만이 위험을 피할수있다고 합니다. 후회보단 예방을!!

이제 지진 대비도 해야하고 진짜 살기힘드네요 ㅋㅋ

전 세종인데도 낮에 지진때문에 놀랬는데, 많이 놀라셨겠어요

작년엔 그냥 설마설마 했는데
또 그러는거 보니 겁이 많이 나더군요

mug_obj_144298084937362890.jpg
크게 보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고 준비할게 많네요

더이상의 여진이 없기를 바랍니다.

체감해보면 정말 무섭습니다.
친구가 포항사는데 집에도 못들어가고 있어요

쌍둥님 덕분에 드디어 에드센스 고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아직 잘 되나봐요
축하합니다.
수익 많이 내시길 바랍니다. ^^

아이 둘 데리고 움직이시려면 힘드시겠어요.
피해는 없는 거죠?

이쪽은 피해는 없어요. 그래도 뭐라도 대비는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드드득 소리만 나도 지진 일까 무섭습니다

지진 안전 국가가 아니라고 하니, 불안감을 안고 살아야 하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부디 대피용 가방 사용 하는 일이 없길 바래봅니다. T T

쓸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

포항과 대구가 가깝나보군요.부디 조심하시길...바랍니다....

요즘 길이 좋아 한 40분이면 가네요.. ^^
대한민국 어디든 안전한 곳이 없는거 같으니 @hygge님도 조심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