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상] 스팀잇과 가상화폐에 관한 생각들

in #kr7 years ago (edited)

DQme4kUTUvnKAjGUGd4spVtjYzb9ppe3CwCcTS5SMYQiKxo_1680x8400.png


KakaoTalk_Photo_2018-01-08-01-13-39_84.jpeg



역시 세상이 변하는것은 뜻밖인것 처럼 찾아온다. 수 많은 시간과, 일들이 반복되며 일어날 일이 일어난것이겠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에겐 뜻밖의 일일수밖에.

뒤쳐지지 않기위해 많지 않은 시간을 아껴가며 공부하고, 새로운 세상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그 틈속에서 사람들을 지켜보고있으면 현실적인 감각이 사라지기도 한다. 나 또한 어떤 꿈을 꾸기도하고 두려움속에 사로잡히기도 하며 긍정적인 감정들이 솟구치기도한다.

지금은 그저 나의 좋은 인연이 날 이곳으로 이끌어준것 만으로도 참으로 다행이라 생각하고 감사하는 마음뿐이다. 글을 써내려가며 나의 생각들을 남기고 , 사람들과 공유하며 느끼는 행복 또한 이제 일상이 되어가고있다. 실제로 스팀잇세상에는 유익하고 양질의 정보들이 넘쳐나고있다. 각기 다른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지식과 생각을 얻을때 ,마치 지혜가 가득 들어있는 책을 읽고있는 기분이 들기도한다.

오늘은 새로운 스티미언들과 환영의 인사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다. kr커뮤니티에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는것을 흐뭇하게 바라보았다(나 또한 새로운 사람인것같지만). 부디 단편적으로 생각하지않고, 멋진 스팀잇 생활을 이어나가기를 바랄뿐이다.

Sort:  

스티밋의 매력을 느낀다면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오실 거라고 생각해요. 점점 더 활기를 띄는 마을이 된 거 같아 기쁘네요.

맞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스티밋에 더 멋지고 좋은날들이 펼쳐질거라 생각됩니다. :)

이제 스티밋을 시작하는 사람으로써 마음이 훈훈해지는 글이네요

@minwoopark 님도 멋진 스티밋 생활이 되시길 바래요!! :)

멋진 생각에 보팅과 맞팔하고 갑니다~!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nyke02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공감합니다.
스팀코인에 이끌려 스팀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서로챙겨주고 오고가는 멘트. 이곳 분위기가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

공감 감사합니다..ㅎㅎ 이 곳의 매력은 바로 그 소통이죠..!! :)

이제 막 시작한사람으로서 글 잘봤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앞으로 더욱더 멋진 스티밋의 세상에 빠져봅시다!! :) 잘부탁드립니다!! :)

멋지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음악관련 포스팅을
많이 할 예정입니다 ㅎㅎ 지켜봐주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음악들 기대할게요!! :)

스팀잇으로 많은 분들이 오시는것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잘읽고 갑니다.~^^

더욱더 풍성한 스팀잇이 되는것같아 기쁘네요 ..ㅎㅎ :)

점점 더 많은 스팀밋님들이 계시길 바랄께요.^^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blaire0323님도 언제나 즐거운 스팀잇생활 되시길! :)

공감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이점인 것 같아요 ㅎㅎ 평소에 접할 수 없는 사람들과 스티밋을 통해 연을 맺을 수 있죠 ^^

그렇습니다. 그게 제일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ㅎㅎ 다소 편협해질수있는 시각을 넓혀주는것 같아서 참 다행인것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