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금] 첫 출금을 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DQme4kUTUvnKAjGUGd4spVtjYzb9ppe3CwCcTS5SMYQiKxo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트웰브입니다 :)


드디어 제가 첫 출금을 해봤네요.
10 스팀달러를 블록트레이드를 통해 빗썸의 대쉬 지갑으로 보내서 출금했습니다.

스크린샷 2017-12-27 오후 7.00.11.png

인증샷을 찍었어야되는데 ,첫 출금이여서 그런지 조금 긴장이되서 인증샷을 남기지못했네요.뒤늦게 블록트레이드로 옮겨간 내역만 남아있네요...하하하..(출금하기위해 여러 스티미언분들의 포스팅을 찾아보니 , 아주 미세한 실수로 스팀달러가 사라지기도 하더군요.)

대략 한화로 120,000원 가량의 가치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참 신기하네요.

제가 쓴 글로인하여 보상을 받는다는것이 처음인지라, 감회가 새롭습니다.
앞으로 좀 더 양질의 음악을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늘 제 포스팅에 들어오셔서 보트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싶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는 아직 스팀이 적어 출금해본적 없지만..
앞으로 스팀잇을 열심히 하게되는 동기가 될 것 같네요^^
저도 출금하면 포스팅 해야겠어여
보팅 앤 팔로우하고 가요
자주 뵈요~

저 또한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죠!! :)

부럽습니다. 기분이 정말 좋으셨겠네요.^^
전 언제 출금 한번 할까요? 더 분발해야 하겠습니다.
좋은 음악이 많네요. 자주 와야겠군요.
앞으로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가시고기님도 곧 저와 같은 기쁨을 느끼실겁니다 !! :)

첫 출금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 때 엄청 설렜었는데..
물론 그 때는 국내거래소에서 스팀을 취급하지 않아서 한화의 즐거움을 느끼기에는 여러과정을 거쳐야 했습니다만.. 기분 정말 좋죠 ^^

감사합니다!! 블록트레이드가 생각보다 엄청 편하네요. 수수료가 조금 더든다는 얘길 듣긴했는데, 뉴비인 저로써는 간단한방법으로 먼저 출금해봤습니다!! :)

축하드려요. 저도 언젠가 시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hippofrog 님도 머지않아 출금의 기쁨을 느끼실거에요!! :)

출금이라니 시작한지 3일차인 저에겡 꿈같은 얘기네요 ㅎㅎ 추천해주신 음악들도 잘 듣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

반갑습니다!! 맞팔할게요!! :)

축하드립니다!! 저도 요즘 출금할까 생각드는데, 막상 거래소 찾으려고하니 머리가아프더라구요 ~ 첫 출금이라니 ㅜㅜ 너무 뿌듯하시겠어요 !

저는 수수료가 좀 적은 대쉬를 이용해봤습니다. 거래소는 코인원과 빗썸에 가입되있는데 빗썸이 좀 더 쉽게되있는거같아서 빗썸으로 출금했죠!! :)

오오오~ 저도 보상이 모이면 한번쯤은 기능을 이용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되면 정말 신기할 것 같네요 ㅎㅎㅎ

네 정말 신기한것 같습니다. 스마트베어님도 곧 출금하는 기쁨을 느끼시길바래요 !! :)

스팀잇 참 신기하네요 ㅎㅎ
양질의 음악 포스팅 화이팅입니다. 응원할게요 !! : )

응원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