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 만스파를 업했습니다 - 지금껏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과감한 결단과 도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 끝은 알 수 없지만 파이팅하세요. 대박을 터뜨리는 사람들도 항상 Plan B도 가지고 있었음을 주제넘게 말씀드리며.. 가즈앗!!! ㅋ

Sort:  

감사드립니다 ㅎㅎ
그나저나 왜 자꾸 팔로우가 자동으로 풀리지;; 조선생님 오늘 다시 팔로우했네요
지금껏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댓글에 보팅을 ㅎㅎ

그거 실제로 풀린거 아니니 새삼 다시 안 하셔도 됩니다. 새로고침 또는 나중에 보면 다 그대로예요. 매번 다시 하시는 분들 리스트 작성할까보다ㅋㅋㅋ

이래서 고래 친구가 좋군요 ㅋㅋ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