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시작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첫 포스팅이라 긴장되네요.

스티밋 포스팅을 읽다보니 미래 세계의 느낌이 들어서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글을 작성함으로써 블록체인 생태계에 기여할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매력적이예요.

아직 생소한것 투성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미래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알람이 바로 떠서 깜짝 놀랐어요. 환영 감사합니다!

크롬을 사용하면 알람이 뜨더라고요.
저도 처음에 깝짝 놀랐답니다.

반갑습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면 금방 이해 되실겁니다.

환영합니다.

생소한 부분이 많은만큼 재미도 있는거 같네요. 환영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저도 아직 뉴비입니다. 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어서 뉴비를 벗어나 누비 정도가 되고 싶습니다.

환영 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프로필 사진이 익숙한 그 견공이군요. 저도 어서 바꿔야할텐데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좋은 글 소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들이 모여있네요. 짬짬히 읽으면 감이 올듯해요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어떤 글을 담을지 막막하지만; 제가 좋아하는걸 담는 정도로 가려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반갑습니다~! 스팀잇의 선한가치를 알리는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와우 소개 감사합니다. 이제 막 시작했을뿐인데도 활기가 느껴지네요
모두 석세스하는 날이 온담 좋겠네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tubeli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