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소개] 새로운 유망주의 등장. 슬랙 긴급 잠입 르포.

in #kr7 years ago (edited)

잃은거 정~말 정~말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이런 씹스캠 코인들만 발굴하셔서 계속 수천만원씩 잃으시고 재산 탕진하시길 빕니다. 내가 니보다 나이는 어려도 코인은 몇년 더 했을테니까 정신차릴꺼면 새겨듣구요

Sort:  

안녕하세요~이 글 올라왔을 때 9만사토시 4불 정도였던 ADK가 벌써 22불이군요^^ 거래소 지금 에러땜에 막혔던 입출금 진행하느라 잠시 거래 멈춰있고요, coincap.io에서 보면 알 수 있다시피 시총 27위구요ㅋ(코마캡은 거래 멈춘 거 때문인지 시총 반영 되었다가 off 상태) 그동안 리투아니아 온라인 은행 미스터 탱고와 정식 뱅킹 파트너십 뉴스 확인 나서 스캠의혹 이미 사라졌고요ㅋ, 거래 재개 되면 얼마나 더 뛸지 모르겠네요ㅋ 기회 놓치셔서 안타깝네요^^좋은 하루 되세요ㅋㅋㅋ

아 글구 막혔던 입출금 지금 속속들이 되고 있다는 보고 슬랙이랑 트위터에서도 계속 나오고 있으니까 확인해보셔요^^이미 아무도 스캠이란 소리 못 함 수고링ㅋ

아 그리고 위에서

"누가 꼰대라구요? ㅋㅋㅋ 제 나이 19입니다. 괜히 꼰대처럼 이 짓하고 다니는 것 같습니까?"
"내가 니보다 나이는 어려도 코인은 몇년 더 했을테니까 정신차릴꺼면 새겨듣구요."

라고 하시던데, 무언가를 남보다 오래 했다고 꼭 남보다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고방식이 꼰대고, 헬조선의 실력도 없는 연공서열 ㅂㅅ집단 만드는 원동력이라는 거 알아주셨으면 하고요^^

재능이고 효율이고 노력이고 다 버리고 오래하면 장땡이면 참 좋을 텐데^^
왜 김연아 선수보다 오래 피겨 스케이트 훈련해온 선수들이 다 쳐발리려나요ㅎ
악기 같은 거 배워본 분이라면 이유 아실 텐데 거참ㅋㅋ

단톡방 번호가 뭔지요?

이렇게 타인 투자가지고 비아냥거리실때 가격이 4달러
현재 40달러네요 저도 초기투자자로써 자금 많이 잃어서
재산탕진했네요 아이ㅏ고 ㅠㅠㅠ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나이어리고 코인 몇년더하셨으면 뭐합니까
이렇게 객관적인 자료도 제대로 파악못하고
사기라고 선동이나 하고 있는데. 어린꼰대라는 말이
괜히 나오나요 ㅋㅋ 초면인데 반말찍찍하면서 내가
좀 해봐서아는데, 니보다 더 오래해봐서 아는데
이게 꼰대아니면 뭡니까 ㅋㅋ 꼰대보고 꼰대라하니
발끈하시는게 꼰대 맞으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