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여행] 거대한 한 폭의 수묵화, 밀포드 사운드(Milford Sound)

in #kr7 years ago

리얼써니님!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네요! 죄송해요~

풍경이 다 와우 예요!! 뉴질랜드에 가보고 싶네요 ㅜㅜ 갈수 있을지~
20년동안 사람이 터널 팠다는것도 너무 특이한데 자연훼손을 덜 하게 하기위해서라니 존경스럽네요~

유람선 타고 나갔다 돌아오는 코스는 윈도우배경화면에 나오는 풍경이랑 상당히 비슷하네요~ 그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멋져요~ 멋진 풍경때문에 눈 호강하네요. 미국에서는 잘 못본 풍경이라 더 좋은듯합니다

Sort:  

오, 미국은 땅덩이가 넓어서 더 멋진 곳 많을 것 같은데요.. 게다가 얼마전에 그랜드 캐년도 갔다 오셨으면서!! 남편이 제일 가보고 싶어하는 여행지가 마추픽추랑 그랜드 캐년인데, 멀어서 그런지 (사실 뉴질랜드도 멀었는데 말이죠..) 같이 안 가게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