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review]그림 감상평-@aaronhong님 선이 주는 의미

in #kr6 years ago

라나님덕에 저는 펜화의 매력을 알게됐죠 ㅎㅎ 감히 도전하지는 못하지만 언젠가는 흉내라도 내볼라구요.
세밀한게 라나님과의 공통점이 있는 작품들 같아요~ 오랜 시간을 진득하니 집중해서 잘 해야 나오는 작품인듯^^ 능력자가 너무 많으세요 ㅎㅎ 리뷰 잘 읽었어요^^

Sort:  

언제나 그 마음 감사하고 있어요 집사님. 저 자체가 묘사하는걸 좋아하다보니 자연적으로 aaron님의 그림에 끌린 것 같아요^^ 게다가 멋지게 표현된 작품 보니 눈이 절로 돌아가게 되네요.
스팀잇이란 곳이 참 이런 훌륭한 작가님들 그림을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