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합정역 디자인편집샵 '헬로굿바이'

in #kr7 years ago

깔끔해서 너무 이쁜거 같아요. 통유리랑 마당이 너무 맘에 드네요. 이런 사진들 보면 가고싶기도 하고 저런 카페가 주위에 없어서 안타깝기도 하고 그래요. 생긴지 얼마 안됐나봐요?? !! 막 인테리어 끝낸거처럼 그렇네요^^

Sort:  

넵~ 히힛 ^^ 전원주택을 개조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이뻤어요!
통유리로 마당이 보이니깐~ 더 분위기있고 좋더라구용 ㅋㅋ
정확히 언제 생겼는지는 안나오더라구용 ㅠㅠ
근데 왠지 생긴지 그렇게 오래된것 같지는 않았어요! ㅋㅋ
맞아요! 정말 집주변에 이쁜카페하나있음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
오늘도 너무 추워요~ 감기항상조심하세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