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쟈니의 인터뷰#28] 견월망지

in #kr6 years ago

굉장히 배울게 많을것 같은 친구네요~ 불교대학나오셨으니 좀더 우리보다는 해탈을 하시지 않았을까~
근데 전 할머니들도 이해가 살짝 되기도 하고 ㅋㅋㅋ
이제는 스스로 알아서 차려먹고 차려주기도 해야 하는 시대가 오고있네요 ^^. 할아버지 맘도 이해되고~ 젊어서 고생하고 일도 평생 하셨을텐데... 그래도 젊었을때 와이프 맘고생시키지 않아야 늙어서 대우받는다는 말이 있긴하죠 ㅋㅋ

Sort:  

부부의 연이라는게, 보통 인연이 아닐텐데, 서로 의지하고, 힘이 되며 살아가야하는데, 마음 상하며 살아가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ㅠ ㅠ... 감히 어찌, 콩놔라 팥놔라 하겠습니까만은, 그들의 사연으로, 한끼 식사를 저기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ㅋ 그래도 노년에 더 행복하고, 잘 사시는 분들이 많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336.19
ETH 3695.1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