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두가 살고싶은 동네의 집값은 반드시 오른다 - 보팅풀과 셀프보팅에 관하여

in #kr7 years ago

영국은 빨래건조기를 잘 사용하지않나보네요.
순간은 기분이 나쁘고 불편할지 몰라도 커뮤니티를 위해서 할말 하는 빌리지분위기라 참 좋은 곳이네요. 이곳과의 적절한 비유이기도 하구요!
마지막 빨래 사진보고 놀랬다는!!!😂

Sort:  

영국도 건조기 쓸겁니다.
미국에서도 건조기가 있지만 햇빛에 너는 걸 선호하는 사람이 있듯이요.
마지막 사진은 중국인 걸로 알아요. :)

브리님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일광건조가 좋아요. 옷에서 햇볓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
극단적인 사진을 가져다놔서 제가 봐도 좀 공감이 안되긴하네요.. ㅎㅎㅎㅎ

저도 햇볕에 널고 싶은데 여건이 허락하질 않네요. ㅎㅎ

비가 자주오기때문에 빨래건조기를 많이 사용하지만 없는 집도 있습니다. 월세로 들어가 사는집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 맘똥칠집사님 유쾌한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