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작품을 구성하는 것들

in #kr6 years ago

예술의 '예'자도 모르는 1인으로써...ㅎㅎ
예술작품 자체는 아티스트의 생각이 반영된 작품이지만...
사실 작가의 의중보다는 관객입장에서 받아드릴때 개개인이 느끼는 감정이 그 작품의 진실된 가치가 아닐까요...ㅎㅎ;;
좋은글 잘읽고갑니다^^
ps. 모모꼬님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Sort:  

축하 및 소통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데로 역시 작품은 작가의 의도가 크게 반영되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사실 저도 예술 전공이 아니라 저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주류는 아닐 것 같네요 ㅋㅋㅋㅋ (가끔 이런 해석이 예술가들에게 도움이 될까라는 생각도 합니다 ㅎㅎ) 깃발 꽂는다는 느낌으로 한 번 써봤어요!!

^^ 앞으로도 좋은글 잘부탁드려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