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태국]방콕(수완나품공항)에 처음 도착했다면

in #kr6 years ago

DSC05146-20180317-194219.JPG

안녕하세요 뉴비 쏭아리에요


저는 주로 태국행 비행기는 밤비행을 탄답니다 잠들기도 애매한 시간이기도한,,,,비행기 탑승 후 6시간 가량 시간을 가만히있지 못해 기내에서 별짓다해봅니다. 영상보기, 책읽기, 과자먹기, 잠들기, 노래듣기, 상공내려다보기, 사진찍기 이러다보면 어느새 수완나품공항에 도착해 있어요. 도착하자마자 저는

1. 유심칩 구매
출국장에서 나오시면 그 층에 통신사 유심침 판매하는곳이 있답니다. 하루하루 로밍은 가격이 너무나 비싼관계로,,, 꼭 받으실 전화가 있으신거 아니면 유심칩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현지 유심칩사용해도 인터넷사용하는데 불편함도 전혀 없더라구요. 급하면 요즘 카톡 전화가능하니까요 !!(국내에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고 시간도 절약할수있답니다)

2. 택시타기
출국장에 나와 유심칩 구매후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택시타는곳이 나온답니다. 탑승전 번호표 뽑는곳이 있는데 번호표뽑고는 번호에 맞게 택시탑승하시면됩니다. 태국은 택시를 오래타도 너무 싼 물가에 너무 사랑스럽답니다. 30분거리를 가도 만원안넘어요,,,, 새벽에 도착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지못해도 부담없이 택시탑승가능하답니다.

3. 야식 or 술한잔
밤늦게 도착했다고 그냥 잠들긴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저는 주로 첫날은 카오산로드 주변으로 숙소를 잡았어요. 아무래도 놀곳이 많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길거리 음식도 많구요 .

늦게 도착하셨더라도 그냥 숙소로 가기엔 아쉬우니 체력만 된다면 첫날 도착후 짧고 굵게 태국을 즐겨보시는걸 추천합니다.

Sort:  

와~ 택시비가 엄청 싸군요. 돌아다닐 때, 택시타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행 부럽습니다 ^^

ㅎㅎㅎ 네 물가가 너무싸서 택시타도 부담없는 부분이 너어무나 좋은 곳이랍니다

ㅎㅎㅎ카오산로드~ 이름만 들어도 엉덩이가 들썩들썩 거리는..
카오산로드에서 거리를 매운 새로운 여행자들과 한잔 하고 싶은 밤이네요. :)

ㅎㅎㅎㅎ 밤과 낮은 정말 다른 분위기를 가진 곳이죠 ㅎㅎ 저도 말로만 들어서 맘이 들뜨는 곳이랍니다

어!! 제가 태국간날 일정이랑 똑같네요 밤비행기를 타서 ㅎㅎㅎ 새벽에 도착했는데 유심칩빌리고 택시타서 호텔가고 거기서 야식먹었는데요 ㅎㅎㅎ 저녁늦게라서 편의점에서 주류를 구매하지못해서 술한잔은 하지도못했네요 ^^

ㅎㅎㅎㅎㅎ 정말 똑같은 일정이었네요 ㅎㅎ 저는 밖에나가서 식당을 찾던가 술집으로 찾아갔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