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식] vixima가 봤던 최근 주식시장 (남북 경협주 등)

in #kr6 years ago

안 그래도 회담 내용이 주식 시장엔 이상하게 반영되는 듯해서 뭔가 이해가 안되었는데 분석 감사합니다. 전 현재 반도체 위주라... 포트폴리오 조정이 필요한데.. 이 즈음해서 어떻해야 할지 고민이 많네요

Sort:  

평택2층이 돌아가면 장비 소재는 좀 괜찮아지지 않을까요?

제가 몇년 하면서 제가 잘 모르는 건 투자하지 말자 라는 생각이라.
그나마 메모리, 반도체 이쪽은 제가 좀 좋아하는 분야라 작년부터 투자해서 재미좀 봤는데....정작 제가 잘 아는 분야는 굳이 투자까진 하고 싶지 않을 정도이고..ㅋㅋㅋ 장비소재 감사ㅏㅂ니다 공부좀 해야겠지요

우리는 일반적으로 부정 편향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이 속한 분야를 조금 안좋게 보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잘 아시는 분야 공략을 추천드려요 ^^

제가 좀 그게 심하죠. 암튼 계속 @vixima7님 글보면서 공부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511.66
ETH 2989.02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