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일기

in #kr6 years ago

저는...... PPT만들기가 제일 싫어요..
ㅋㅋㅋ
그나마 문서 읽기는 할만한데????? .......

포몬 하시는 군요.. 저도.. ^^; 유일하게 유지하는 게임이 포몬/인그레스네요..
라이츄는 저도~~ 보관중입니다..... 그냥.. 수집..하는 재미?????(재미는 있는건지..)

이번에 보드게임 몰에서 복불복 했는데... .. 영 실패네요.. 몇개 더 사서 파티때 선물로 풀어야겠어요.

Sort:  

저도 작년 1월쯤인가 포켓몬고 나왔을때부터 했어요ㅋㅋㅋㅋ요즘 닌텐도 스위치로 포켄몬 신작나와서 그것도 눈독들이는중입니다ㅋㅋㅋㅋ 보드게임몰 복불복 저도 봤는데 랜덤박스에 대한 불신이 깊어서 저는 패스...댓글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