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kr6 years ago

저도 뵌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저 글은 ,@heterodox님 글 같진 않네요. 근데 레오님때도 그렇고 반론이 좀 날카로우세요~ 음.. 뭐랄까 틀린건 아닌데 약간 파이팅을 업 시키는? (나쁜뜻이 아닙니다 부디 오해 없으시길) 그러다 보니 당사자분들도 같이 파이팅 하게되서 일이 커지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냥 개인 생각입니다)

오해 없이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Sort:  

죄송합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감정이 너무 상해서 ....
저번은 그렇다고 해도
이번에는 제 인격적인 모독까지
들어있어서 너무 참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셀프다운보팅은 회수하시고, 대략 댓글로 해결된 것도 드러내는 게 좋지 않을까요. 물론 볼 사람은 다 보겠지만요.익명의 그 사람이 조용히 넘어가주는 이런 사례로 더 기세등등할 수도 있겠죠.

아 조용히 넘어간다는 것은 엄킨님이 저한테 하셨던 비방이나 제가 엄킨님 상대로 그동안 교묘하게 했던 비방에 대해 없는 것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익명의 그 분에 대해서는 엄킨님이나 욱사마님이 조치를 취하던 저야 상관할 바가 아닙니다. 좋은 의견감사합니다 근데 배터리가 다 떨어져서요 으 ㅠㅠ.. 이 댓글 쓰고 바로 꺼질것 같네요 휴대폰이

넵, 저도 그렇게 이해는 했는데...엄킨님이 사과하고 닥스님과 서로 이야기가 된 것이나, 그런 익명의 비방이 있었다는 것이 감출 일이 아니라서요. 물론 닥스님의 기분은 그냥 지우고 싶으신 거겠지만...그냥 제 생각이었어요. 배터리 관리 잘 하세요. ㅎㅎ

그렇긴 해요. 저라도 속상할 듯 합니다.
명성이 좀 올라가고 유명해지니 바람이 자주 분다고 생각되네요. 전 디씨는 아예 가보질 않아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익명에 기대는 건 비겁한일이라고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