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생각] 스팀잇 한 달 후기

in #kr6 years ago

역시 저는 시작이 좋았던거네요.

이제 일주일 지났는데.. 큰고래님(@clayop)님이 다녀가셔서.. 집에도 글써서 돈 본다고 얘기할 정도가 되었는데. ㅋㅋ

그 뒤로 이렇다 할 렙업이 없어.. 힘들어 하고 있었는데..
@elexceed님 글 보니.. 제가 넘 욕심이 과했던 듯 하네요.. ㅎㅎㅎ

존버 라는 말보다는 "꾸준히" 라는 말이 .. 좋겠죠..

아직 세상에 하고 싶었던 얘기는 많은지라. 꾸준히 써보렵니다. ^^;

Sort:  

그냥 버티는 것보단 꾸준히 쓰면서 버티는게 더 낫지요, 그리고 누구나가 갑자기 큰 보상을 보게 되면 살짝 욕심이 생기기 마련이잖아요 ㅎㅎ 많이 이해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79.99
ETH 3503.24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