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63] temple, cleaning, ingress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토요일 법회

이번 법회는 좀 쉽게 생각했는데.... 빠듯했네요. 그래도 끝은 잘 냈습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법회장(?)과는 달리 여기는 결과를 바로 보여주질 않네요.. 성능 평가 이런것도 요소인지라... 좋으면 연락이 오겠죠.. 기다려봐야겠네요. ^^;
새벽에 일어나서 법회를 하고... 스키 타러 갔는데...... 날씨가 너무 풀려서.. 그냥 돌아왔습니다. 이제 시즌 끝난거 같아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2. 대청소

장비 정리도 할겸 봄 맞이 대청소를 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다락도 싹 다 정리하고... 장비는 일단 다 꺼내서 말리고 담주 연휴때 왁스칠이라도 해야죠. ^^;

3. 인그레스.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인그레스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ㅎㅎ 포켓몬고의 전신이 된 게임인데... 7년? 정도는 한 듯 하네요.. 요새 기준으로 1년만에 만렙인 16을 달성하는데.. 워낙 건성 건성 해서.. ㅋㅋ 이제야 만렙 찍었습니다. 뭐 그래도 달라지는 건 암것도 없어요. ^^;

3-1. Ingress

Do you know ingress which former game of pockemon go. In these days, it will take less than a year to get maximum level, 16. however, I spent about 7 years while I am not too focusing on it. even I got 16, nothing change.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겨울은 정말 빨리 끝난 것 같아요ㅡ
스키 시즌도 덩달아 빨리 끝난듯합니다.

겨울도.. 춥지 않고 내내 따뜻해서..
눈 안내리건 좋지만(안 쓸어도 되서..) 겨울 같지 않았어요.
진짜 이상기후 현상이 .... 이번 여름엔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네요.

다락 정리하시는구나~

조만간
중고나라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응?)

스키 부츠 팔껀데.. 사실래요?
얘들 꺼 성인꺼 다 있어요. ㅋㅋㅋ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꼭 만들어 볼게요. ^^;

몸은 많이 좋아졌나요 ^^ 스키 시즌이 거의 끝나가죠 이제는 봄이니까요 하루빨리 쾌차하세요 ~

출첵합니다

https://steemit.com/tripsteem/@trueimagine/tt20190224t101814133z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1.
이제 손가락만 낳으면 되니깐요..
한달 좀 더 남은듯 해요.. ㅎㅎㅎ
무릎이야 그러고도 스키 탔으니.^^; 괜찮구요.

이제 스키시즌이 끝났네요^^

출첵합니다~

https://steemit.com/kr-series/@ravenkim/raven-story-97

당첨2.
올 시즌은 이래저래 꽝이네요.. 그래도 다시 타게 되넋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출첵합니다
2월마지막 좋은 한주되십시요^^
https://steemit.com/kr/@dmman/3a8j7x

당첨3.
아 벌써 마지막주.. ㅎㅎㅎ 하루 하루 가는건 알아도.. 날자가는건 모르겠네요.
요새 정신을 여기저기 놓고 다니니.. 더 모르겠어요.

절찾기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스키시즌 이제 끝인가보네요

https://steemit.com/tasteem/@feelsogood/tasteem-2151e6

당첨4.
네. 저흰 확실히 접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