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54] I am back, Temple, Ski, Study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아임백~

넘 오랜만인듯 하네요.. 일주일 지났는데.. ^^; 정신없이 놀았네요.
부츠도 새로 사고.. 차례도 지내고.. 진료도 받고... 그 와중에 스키도 타러 가고..
..... 이 손과 발을 하고 3일 내 스키를 탔습니다. ㅋㅋ
그리고 일요일에 와서 뻗어 잤는데..
월요일에 복귀 하려 했는데... 월요일부터.. 하루종일 교육이라...
밀린 메일(2주치) 처리하고... 교육 하다 보니... 스팀은 까 먹고 있었네요. ^^;
다시 정상 모드로 복귀 합니다. ^^;

2. 절찾기

연휴 끝나자마자 입질이 몇군데서 왔네요. 이것 때문에도 정신이 더 없었습니다. 한군데는 그나마 유관인데.. 1차 스크리닝 과정이 까다로운 것 같고... 한군데는 좀 관련 없던 곳이다보니.. 사전 스터디할게 많고.. 오늘도.. 회사가면 공부모드네요. ^^;

3. 스키

스키는 이제 다시 작년 시즌 상태는 돌아온 듯 해요.. 아니 어쩌면 좀 더 나아진 듯 하기도... 부츠 바꾸니.. 발 조이는게 좀 나아져서.. 좀 더 재밌어졌네요... 이제 패러럴은 안정감있게 되는 거 같고.. 폴체킹, 엣지 타기 등을 연습 중입니다.
다만, 손 상태때문에... 조심 조심 탈 수 밖에 없어서..... ㅎㅎ 혹시 넘어져서 다시 다치면 큰일이라 말이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 상태거든요.. ㅎㅎ(심약하신분들 죄송..)

4. 공부

한 절에서 입문 절차로 제시한게... .알고리즘 테스트인데... 덕분에.. 대학생 된 기분으로 공부중입니다. 하필 언어도 C++로 물어봐서... (전 많이 안 썼거든요..)... C++ ... 공부도 하면서..... 뭐..언어보다 이젠 머리가 굳어서... 창의적 생각이나.. 머리속으로 검증이 잘 안되는 것 같아요.. 아니 어쩌면.. 원래 안되었을지도.......
꿈속에서.. 계속 banana annana.. 이러고 있습니다. ^^;

4-1. study.

One of the temple request me to pass some algorithm test for first screening. Because of that I am studying like an university student. More than that is... They want me to do this in C++ which I am not so familiar with. Actually, since I am getting old, I cannot think in creatively nor smartly. (or maybe I was even not able to do.... )... I am dreaming with "banana annan"...kk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오랜만입니다. 스키 안전하게 즐기세요 ~
https://steemit.com/kr/@good21/sky--1549883224165

^^; 오랜만이라도 이렇게 꾸준히 보이니 좋습니다. ^^;
조심해서 타야죠..^^;

투루노님? 일주일동안 일케도 잼있게 노셨군요ㅋㅋ
아구! 저런손? 발로 3일내내 스키를 타셨다구용? 컥억~~^😱

ㅋㅋㅋ 재정신이 아니죠????
ㅎ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손가락 많이 좋아지셔서 다행입니다. 이제 철심 빼는 일만 남았네요~^^

출첵!
https://steemit.com/forhappywomen/@ravenkim/raven-31

이제 한 6주 남은 듯 하네요....
새끼 손가락이라도.. 이게 쓰이는게 여간 많아서.. 불편하네요.
빨리 ... 풀었으면...

오랜만이시네요 ㅎ 편치 않은 상태에서도 스키를 타시는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알고리즘 테스트;; 스트레스죠 ㅠ
즐거운 하루되세요 :)

https://steemit.com/kr/@feelsogood/movie-a-dogs-purpose-2017-1549875490343

당첨3.
지금까지는 출제자의 입장이었는데.. 막상 풀려니.. ㅋㅋ ... 쉽지 않더군요..
제가 낸건 .. 정말 쉬운것들이었는데..ㅋㅋ

오랜만에 들어왓더니 다치셨나 봅니다. 빨리 획복하시기 ㅣ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hanculture/pagqg

당첨4.
네.. 눈깜짝할사이에 몇백이... 날아가네요..
실손 보험이 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당첨5.
이럴 분이 있어서..ㅋㅋㅋ 안 올릴까 했는데.. ㅋㅋ
괜찮으시죠??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4iyypn-la-catedral

걸 잘 보냈나요 ^^ 아휴 ~ 손이 ㅜㅜ 빨리 쾌차하세요 출첵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6.
잘 보냈습니다. ^^; 그냥 불편하기만 해요. ^^;
빨리 나아야... 하긴 합니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