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51] operation, study, good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수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한개도 안 아픈데... --; 저렇게 꺽여서 안 펴지더라고요, 꺽인각이 20도 정도면 그냥 살기도 한다는데 전 57도 나오더군요...)
오후 반차 내고 왔더니.. 수술 하라더군요. .두군데서 수술하라고 하고.. 수술 안하면 매우 불편할꺼라고 해서.. 월요일 입원 했습니다. -
-; 작년에 무릎 수술한거 핀제거 까지 하기로 해서. 전신 마취하고.. 수술 했네요. 수술실 가본게 이번이 3번째인데... 무섭네요. --;;
수술은 잘 되었다고 합니다. 무릎수술한것도 인대에 살이 재생되고 있다고 하네요. 안되는 경우도 있다는데.. 이렇게 되면 좀 더 좋다고 합니다. ^^;
다만, 시즌 오프는 별 수 없을 듯 하네요. -
-;;; 에혀...
당장 낼 울산 출장이 있고, 모레는 교육(제가 하는) 이 있는데... 어케든 되겠죠..

2. 공부

병실에 누워서 이것저것 공부 했습니다. 전 유투브 2배속으로 이것저것 보는 편인데 여기저기 관심이 많다보니.. 유트브 들어가면 목적 까먹고 해매기 일 수 인데... 이번에 채널 정리좀 해서 개발 관련 만 나타나도록 정리했습니다. 덕분에 재밌는 것들 많이 봤네요... 세상엔 참 잘 난 사람들이 많습니다. ^^;
문제는.... 제가... 지원하려던 회사들 실무 테스트가 빡시네요. ㅋㅋ 경력직이라... 좀 다르긴 하겠지만... 그래도.. 준비좀 해야 할 듯 해요....

3. 새옹지마.

그쵸? 새옹지마죠? 덕분에 공부 하니깐요... ㅋㅋ 그리고 좋은 절에 갈 징조라고 믿습니다. ^^;

3-1. good

See, good will come. I believe, I will find the best temple.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작년에 무릎수술후 일년후 핀제거 하셨어요? 인대에 살이 재생되어서 잘됐네요 휴우~^
무릎은 더욱 신경써야되욤
투루노님 수술실 무서워여 덜덜{{{{
조심조심 또조심하면서 힘내야져^♡^

감사합니다.
이제 자주 가니.... ..... 더 무서워요.. ㅋㅋㅋㅋ
덕분에 수술은 다 잘 된거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신 마취까지 했군요 고생하셨습니다~
무릎수술 경과도 좋다니 다행이구요!
무리하지 마시고 몸 조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하는데... 출장에... 교육도 잡혀 있네요.
담주가 설이니... 좀 쉬면???(설에 어케 쉬지..) 나아지겠죠. ^^;

정작 손가락은 아프지 않았어요.. ㅋㅋㅋ
덜렁 덜렁.....

수술이 잘 되서 다행이예요..
스키타다 그러셨나? 빨리 나아서 스키 타셔야죠..
입원동안은 푹 쉬시는걸로~~

https://steemit.com/busy/@chkim4431/kr-396

당첨1.
무릎은.. 작년에 스키타다 그랬구요.
손가락은 침대에서..-_-;;;

Congratulations @trueono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휴 보고 있기만 하는데도 아픔이 느껴지네요 ㅜㅜ 빨리 쾌차하세요

출첵합니다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a-girl-from-ipanema-1548672081798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2.
손가락 저 상태로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신기하더군요... 근데 수술이 꼭 필요하다니.... 뭐 해야죠. ^^;

아이고 ㅠ 수술 잘 되셨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쾌차하시고 준비 잘 하셔야죠 ^^

https://steemit.com/kr/@feelsogood/muksteem--1548744477053

당첨3.
네.. 덕분에 수술은 잘 된 거 같습니다.
빨리 준비해야죠. ^^; ㅎㅎㅎ

헐.. 손가락 수술까지.. ㅠㅠ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88.80
ETH 3006.1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