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42] Boots fitting, Machine Learning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부츠 피팅

제가 발이 좀 독특합니다. 발등도 매우 높고, 발볼도 매우 넓어요... 그래서 일반 신발은 280이상으로 사 신어도..발 안쪽이 1년 정도면 터져 나가죠.. 거의 등산화로 삽니다. ^^;
작년에 스키 부츠를 사러 가서.. 열성형 하면 된다고 해서.. 샀는데.. 몇번의 열성형을 해도.. 통증이 가시지 않네요... 발등은 괜찮은데..발볼이 너무 넓어서요...
지난 하이원때 같이 갔던 다른 분 부츠를 빌려 신었는데... 너무 편하더군요(그분은 295!). 그 부츠 덕에 신나게 탈 수 있었죠.
....
주중에.. 집에서 열 성형 함 해보려고 합니다. -_-;;; 그냥은 도저히 못 탈것 같아요...^^;

2. 머신러닝

요새 머신러닝 관련 공부좀 하고 있는데... 재밌긴 하네요.. 이걸로 뭘 할 수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공부한다고 뭐라 할 사람 없을때 공부해둬야죠.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최소 290은 신으셔야겠군요?

발 길이는 260 나오더라구요.-_-;

러닝 머신 딥 러닝하고 계신가요 ^^
출첵합니다 ㅎ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1547700204268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1.
이것저것 닥치는 대로 보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찔러본데가 많아서.. ㅋ

신발, 부츠 고르실 때 힘드시겠어요;
머신러닝 기초 배울 때는 좀 알겠다 싶었는데, 지날수록 이해가 쉽지 않네요 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ttps://steemit.com/tasteem/@feelsogood/tasteem-6e7dc0

당첨2.
몰랐는데 개발 쪽이신가보네요... 제가 지금 딱 기초 수준인듯 해요.ㅋㅋ

개발인데 갈피 못 잡고 이거 저거 보고 있어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