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37] Temple, Schedule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절

여러 절에 뻐꾸기를 날려보았습니다. 맘에 드는 절도 있고... 그냥 일단 한번 .. 이란 심정도 있고....
중 찾는 사람한테도 남겨두긴 했는데..... 이렇든 저렇든... 제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겠으니..
ㅋㅋㅋ 아.. 놀고 싶네요. ㅋㅋㅋ

2. 시간.

일과시간중에 올리겠다고 했는데... 정해진 시간에 맞춰 올리기는 참 힘드네요. 오늘도 멀리 오창까지 가야 하다보니 교육하다보면 글 올릴 시간이 없고....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닌데 쉽지 않아요....^^;

2-1, Schedule.

I want to post during working hours, however, it is very hard to post on schedule. Like today, I have to go to customer place at Ochang and give training a whole day, I am afraid that I cannot make a time for posting. Even it requires very short time..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찬찬히 일도 보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하루를 일찍 시작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겁나 추워졌어요
투루노님? 힘네셔서 마음가는데루 천천히 하세염~^

네, 마음가는 대로 하고 있습니다. ^^;

오래 있을만한 절로, 천천히 찾아보세요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https://steemit.com/tasteem/@feelsogood/tasteem-d693ab

당첨1.
네. 이번엔 진짜 마지막 아닐까 싶어요. ^^;

투루노님이시야 능력있는 중이시니 가시고싶은데 골라가면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전 갈수도 없어 절이 망하지 않기만 빌고있습니다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90108t144942516z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첨2.
별로.. 능력이.. 뛰어난건 아니라..... ㅎㅎ 워낙 다양할 절이 있어... 잘 찾아보면.. 있지 않을까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