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190] NEST, TODO LIST, Diet, Swimming, weekend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네스트

하루 고민 끝? 한시간 고민 끝에... 네스트 버리기로. ㅋㅋ 에코비로 질렀습니다. 담주면 오겠죠.. 아마존 좋아요. ^^;... ......

2. TODO LIST

어제 딴짓(예, 유 선생....) 최대한 안하고 ... 열심히 todo list를 지워봤는데..
남은 리스트가 대체로 다... 시간은 많이 필요한데.. 귀찮고 보람 없는 일들이라... 생각보다 많이 해치우진 못했네요... 그래도 하나둘 해치워봐야죠. ^^;

3. 다이어트

딱 오늘이 결산 하는 날입니다.
다이어트 결심? 할때 90을 막 넘어서던 참이었는데.. 한달이 지난 현재.. 89.3 이네요.. .... 내기한 다른 아빠들 중 한명은 늘었다고 하고.. 한명이 미지수네요.
상금 20만원으로 담달 수영복 사야 하는디......

4. 수영..

수영위해 그 시간에 맞춰 볼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뭐가 바쁘네요..
수영장까지 약 30분..계산해보니 대략 5시 15분에 나가면 될거 같은데...
뭔가 빠릿빠릿 움직이지 않으면 안되네요.. 이런건 제 스타일 아닌디. ^^;
새벽에 이포스팅 하는것도 뭔가 변화가 생길지도.....

5. 주말

주말입니다. 이번 주말엔.. 창고 만들기에.. 기둥을 준비하고 기타 자재 준비하고 수영복 사러가고..테이블에 쓸 린네와 의자등을 사야 합니다. 역시 바쁘네요. ^^;
주말은.. 포스팅/보상 쉬고.. 월요일에 봐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수영복, 린네, 의자도 인터넷으로 구매를.. ^^

..... 린네는 인터넷 확정. ^^;
나머진 직접 가봐야 할듯. :)

5시 15분... +.+ 군대에서 경계 설 때 빼놓고 느껴본적이 없는 시간대...
수영 꼭 하셔야겠어요? ㅎㅎ
링크 남겨 봅니당
https://steemit.com/dclick/@cov-jeong/design-brand-design-dbait-1540461109345

당첨1.
꼭 해야 해요.. 살이 너무 많이 쪄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