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184] winter, diet, duoback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 지원

  • 명성 : 30이상 55이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겨울.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침 출근시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게 한 일주일 전??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게 3주쯤 전의 같은 장소네요.
날이 벌써 어둑어둑 해집니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는 듯 하네요.. 10월도 이제 중순을 넘어가고...

2. 다이어트(=먹방)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손님 덕에 호강하네요.. ㅎㅎㅎ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만한거 3개는 먹었습니다. :) ㅎㅎㅎ
다이어트 개나 주라고 하세요~~ ㅋㅋㅋ

3. 듀오백 AS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말로만 들었지.. 완전 갑이네요!
언제 산지 기억도 안나는데. 부품이 빠져 잃어버렸는데.. 혹시나 하고 문의하니깐 이렇게 보내주네요.
공짜로요.. 택배비도 아까운지 그냥 등기로 보내더라구요.. 2000원 입금하니 바로 슝~
근데.. 나사 한개만 보낼 줄 알았는데 이렇게 세트로.. 게다가 공구까지...
진짜 갑인거 같습니다.

듀오백 사랑해요.. 근데.. 이젠 듀오백 쓸기회가...... 크.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저만한거 3개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개나 주라 하세여ㅋㅋㅋ
투루노님같은 말씀! 암요~오! 잘하셌네요ㅋ

ㅋㅋㅋ 칭찬 맞죠?

저도(는?) 맨날 읍으로만 다이어트한다고 안주인님께 매일
혼나네요 하하
오늘은 아직 아무도 신청이 없군요 ㅠㅠ
저라도... 별 내용없는 포스팅이지만...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017t122408159z

당첨1.
다이어트한다고 떠벌리고 다녀야.. 현상유지라도 하는 듯 해요. ^^;

요즘 해가 짧아졌다는 게 너무 절실히 느껴지네요..
오후에도 금새 어둑어둑.. 먹방짤은 Tortilla 만들어 드신건가요 ㅎㅎ?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https://steemit.com/tasteem/@kevindeby/tasteem-7fdbda

당첨2.
타코 였어요. 말아먹는 빵이 똗디야죠.
엄청.. 많이 먹었죠~

황제 다이어트 하시네요. ㅎㅎ
링크 남겨봅니다.
https://steemit.com/dclick/@cov-jeong/-typerider-1539847195436

당첨3.
황제가 시다바리 설겆이는 하지 않겠죠?
그래도 굳이 황제가 부럽진 않습니다 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