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support #170] 1post, diet, dinner party, tarp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뉴비 지원 프로그램

지원 대상 및 내용

  • 명성 : 30이상 50이하
  • 인원 : 5명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 [권장] 보팅 : 1% 라도 (opdice가 인지하기 위함) -- 주사위 숫자가 낮은 순서대로입니다. ^^;
  • [주의] 으로 작성된 글에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1일 1포스팅

더 많이 하면 좋겠지만.. 할 주제도 없고.(아..주제는 많은데.. ) 시간이 없고...
한개도 안하자니.. 보팅파워가 아깝고.. 한개는 해야.. 그래도 본전치기(스팀 기준.. 원화기준 말고..ㅋ) 라도 하니.. 뉴비 서포트라는 핑계로 계속 글을 쓰는데...
이게 또 이렇게 계속하니... 진짜 일기 쓰는 맛이 나네요. ^^;
공개 일기라... 내면까지 얘긴 못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일기 쓰기시작한게 한 100일은 충분히 넘은거 같네요. ^^;
제 소소한 일상에 매일같이 댓글 달아주시는 몇몇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웬만하면 달린 댓글에 다 답글 달아드리고 작은 보팅이라도 드리는데.. 그걸론 부족한거 같아요. ^^; 잼없는 글에 이렇게까지 답글 해주시는거 너무 감사합니다. (갑자기 쓰다보니 내용이 감사글로.. ㅎㅎ 특별히 주제를 정해놓고 쓰는게 아닌 일기이다 보니..^^;; )

2. 다이어트 돌입!

다이어트 들어갑니다. 얼마전에 앞자리가 바꼈다고 했죠? 90을 넘겼어요. 90을 넘긴채로 한달을 지냈습니다.. 안 내려가네요.-_-;;;;
목표 체중은 80!!! (한 십년도 더 전 몸무게이긴 한데....) .. 음 힘들까요? 그럼 단계적으로 85!!! 85목표로...
점심을 미숫가루로 대체 합니다. 운동은... ... .... (네? 뭐라구요???? )
달성을 기원해주세요~~

3. 저녁 회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회사에서.. 매년 가는 모처에서의 저녁 식사..
쩝... 적당히 먹었습니다. 배가 고프긴 했으나.... 적당히..
이쁘긴 한데.. 솔직히... 맛은 별로고.. 감흥도 없고..... ^^;
그 돈 그냥 주지 ㅋㅋ

4. 타프

결국 철거 타이밍을 못 맞추고.. 비를 맞았네요.
추석때 치우게 될듯 합니다. :) 햄도 굽고...
추석때도 이래저래 바쁠듯하네요.... (살 빠지겠죠???)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점심을 미숫가루로 대체 합니다.(100퍼 실패할 예감이 든드아~)

흥 ! 성공 할겁니다. 내기 할까요?

투루노님 이야기 소소하게 재밌습니다. ^.^
열혈 구독자 여기 있어요~ ^0^
저도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며칠 하다가 어제 저녁 또 먹었네요. ㅠ.ㅠ
이제 추석인데.. 걱정입니다... ㅠ.ㅠ

전 점심을 줄이고 저녁을 먹자는 생각입니다.
추석이라고 특별하게 더 먹을것 같진 않네요.
어차피 주말에 먹는 정도 먹겠죠?

아 점심을 적게 드시는군요! 저는 저녁을 줄이는 스타일이라서 잠자기 전까지 좀 힘드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포기하지 않으려구요. +.+

저도 앞자리가 9로 바뀐지 좀 됐는데 원상회복이 안됩니다.

같이 하시죠? ㅎㅎㅎ

추석엔 부침개 실컷 드시고, 다이어트 하셔야죠 ㅎㅎ

부침개는 많이 안 좋아해서.. 적당히 먹을듯 해요.
ㅎㅎㅎ 얼마나 걸릴까요?

추석이 다가오는데 다이어트라... ㅋㅋㅋ 타이밍이 안좋은데요?
by효밥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시작할때이죠!
ㅎㅎ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탄수화물 줄이고 수제 햄으로 황제 다이어트를!

그건 효과가. 그닥 없어요. 적절한 식단으로.. 양을 확 줄여야~ ㅋㅋ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저도 슬슬 운동 시작해야는데 귀차니즘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네요.

운동이 더 필요하긴 한데...
일단 살이라도 줄여보려구요~

/opdice -d201809210430 -rmin30 -rmax50

주사위 결과입니다.


순위아이디명성도주사위 결과주사위 최대값
1cov-jeong49568110000
2sangwookk43504810000
3likuku48286710000
4kriptojon32248710000

2018년 9월 21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뉴비 지원 이벤트 때문에 고생하십니다 항상ㅋㅋㅋㅋㅋ그나저나 추석인데 다이어트 가능할까요..?ㅋㅋㅋㅋ 포스팅 주소 남기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sangwookk/4uzqzx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1.
가능합니다!!! 꼭 가능할꺼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