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support #169] wood slab table, hard fork, USB Type C PD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뉴비 지원 프로그램a

지원 대상 및 내용

  • 명성 : 30이상 50이하
  • 인원 : 5명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 [권장] 보팅 : 1% 라도 (opdice가 인지하기 위함) -- 주사위 숫자가 낮은 순서대로입니다. ^^;
  • [주의] 으로 작성된 글에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테이블

당분간 테이블 얘기가 종종 올라올듯 ^^;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고가이다 보니... 어제 다리는 BB랑 상의한대로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보통 ㅁ자나 마름모 혹은 다채로운 모양을 하는데...
아래와 같은 모양을 요청하기로 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게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다보니.. 점심때 스케치업 설치해서 대충 그려봤습니다. 어때요.. 이쁜가요? 상판이 우드슬랩 치고도 꽤나 무거운 편인지라.. 좀 더 튼튼하게 해보기 위해서 위와 같이 요청했어요.

10월 중순에는 받을 수 있다고 하니.....그때까지는 두근 두근이네요.
완성품을 사는게 아니라... 더 신경이 쓰이네요.
마감은 뭘로 할지.. .. 등등.. ㅎㅎ

2. 하드포크

하드포크가 마무리 된건가요?
스팀이 잠깐 반등했다가.. 그냥 원대복귀한거 같은데.... 어케 되는지..
오늘은 스팀좀 들여다봐야 할 것 같은데.
젤 많은 돈을 꼴아 박고 신경을 못 쓰고 있네요...

3. USB type C PD

노트북 전원이 망가져서 하나 사야겠어요... 역쉬 알리에서 산건 불안 불안..
아예 배터리 형으로 갈지.... 스터디 중인데.. 세상 참 좋아졌네요.. 노트북도 배터리로 충전이 가능한..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양심이 있으면, 가겠죠 ~

가긴 가겠죠...--;;; 인플레 따라서라도 가겠죠..
-
-;;;;; 에혀... 근데 양심은 없는듯 하네요... 쳇.. 이렇게 맘 아프게 하는걸 보니.

아직 하드포크는 마무리가 안된듯 합니다^^

그런거 같네요.... 마무리 되야!! 20배! 고곡싱!! 하는데요. ㅋㅋ

어제 자기전에 좋았던 기분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습니다.

헐 그런데 언제 명성이 63이나 되신거예요? ㅋㅋ
곧 기분 좋은 일이 ... 생기겠죠...

키워주신 덕분에 이다지도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니 뿌듯하기 그지없습니다. ㅋㅋㅋ

확실히 1자형 다리보다는 좀 더 안정적으로 받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두 다리를 파이프 하나로 연결시키는건 어떤가요? ^^ 다만 의자가 여러개일 경우 양 끝 의자는 집어넣을 때 다리가 걸리적 거릴 듯 하네요

ㅍ다리쪽 모습만 표현한거라. 살제는 가로대가 있을꺼라고 예상합니다. 뭐 없어도 흔들릴 염려는 없지만요

/opdice -d201809200430 -rmin30 -rmax50

주사위 결과입니다.


순위아이디명성도주사위 결과주사위 최대값
1cov-jeong49415410000

2018년 9월 20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테이블 다리가 예쁩니다 ^.^
오늘도 포스팅 남겨봅니다~
https://steemit.com/kr/@cov-jeong/2yodiz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