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support #140] aircon, steem/sbd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뉴비 지원 프로그램

지원 대상 및 내용

  • 명성 : 30이상 50이하
  • 인원 : 5명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 [권장] 보팅 : 1% 라도 (opdice가 인지하기 위함) -- 주사위 숫자가 낮은 순서대로입니다. ^^;
  • [주의] 으로 작성된 글에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에어컨.

어제 더위가 꺽였다고..에어컨을 끄고 잤더니.. 완전 잠을 설쳤네요. 아직 더워요..저희집 에어컨 구조를 말할 기회가 있을지(밀린 포스팅 주제/이제 거의 포기한 주제가 넘 많아서..) 모르겠지만...전기는 많이 먹고.. 효율은 그닥이어서 날씨가 좀 떨어졌다고 껐는데.. 다시 켜야 할듯 해요.
누진세도 손봐준다니........좀 괜찮겠죠... --;
백만원은 안나오겠죠?? ㅎㅎ
내년엔 전동차양(EVB)달려고 생각했는데... 그냥 일반 에어컨 달아야겠어요. 거실에 하나 달면 살 수 있겠죠.... -
-;;;

2. 스팀/스달

스달이 문제가 아니라 스팀이 1달러 미만으로 떨어지게 생겼네.. :*...
에혀..............
없는 돈 이라 생각하고 .... ... 살아야지!
(이돈이면 에어컨!!! 달았는데!!!)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헐ㅡ 백만원.... 진짜 이번 무더위에 맘 놓고 트셨다면... 장담할수 없다!!!!
는 무서운 말을 남기고 갑니다. ㅜㅠ
아이가 있는 집들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백만원 안 나와요~~ ㅋㅋ
매일 계량기 체크 하는 중입니다. :) ㅋㅋㅋ

혹시 몰라요 몰라~~
긴장타고 기다리세요~~ ㅎㅎㅎ

약간 스파업했습니다. 미약합니다.
차츰 늘릴 생각입니다. 고마웠습니다 ^^

저도 스파업 좀 했네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네, 너무 덥네요.

/opdice -d201808090430 -rmin30 -rmax50

2018년 8월 9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2018년 8월 9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2018년 8월 9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I want to participate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https://steemit.com/busy/@wisecat/101-1

오오 감사합니다.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https://busy.org/@sangwookk/booksteem
너무 덥죠... 근데 에어컨키고 자면 춥고..ㅎ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3
저희 에어컨은 성능이 구리다 보니...틀어놓구 자도.....춥지 않아요. ㅋㅋ

당첨4.
뭐... 오르겠죠.. 이건 존버 뿐인지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