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생활-02] 달집, firework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전 집짓기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을 메인 테마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1/2부로 2부는 내일 올리겠네요. 오늘은 대보름입니다. 도시에서 살때는 몰랐는데... 이곳 시골(경기 광주)에 오니 잼난 행사를 하네요. 달집 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쥐불놀이도... 울 작은 쥔님이 지난 2년동안 깡통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매번 까먹거나 위험하거나?? 해서 안 만들어줬는데 오늘은 집에 있는 김에 쥐불놀이 깡통을 만들어줬습니다.

재료

  • 깡통
  • 옷걸이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만들기

  1. 구멍을 뚫습니다.
  2. 튼튼하게 고리를 만들어줍니다.
  3. 손잡이를 적당히 달아줍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사진도 많이 못 찍었네요. 달집에 가서 많이 찍어올게요. 잘 찍힐지는 모르겠지만...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저도 몇년전 쥐불놀이 했던게 생각나네요! 사진은 잘 나오지 않았다던 슬픈이야기... 하지만 재밌었어요 ㅋㅋ

야간 사진 찍기 쉽지 않죠. 그래도 워낙 달집이 커서 찍힌게 있을거 같습니다.

샘플 하나만..먼저

DSC_1700.JPG

@dailypro 입니다.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리블로깅 감사합니다. 너무 늦게 찾아왔습니다. 제글이 리블로깅 되는지를 아는 법을 몰랐습니다.
우연히 이 사이트에서 찾았습니다. ^^ 보팅드리고 갑니다
https://steemdb.com/@dailypro/reblogged

별 말씀을.. 제가 리스팀 안해도 워날 자리 잘 잡으셔서..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4.99
ETH 2395.8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