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정착기) 신입사원의 지난 10일간의 결과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입사원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일상 포스팅이 아닌 지난 10일 동안의 스팀잇
정착 과정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시작한지는 2월이였지만, 글 두어개 쓰고 이게 뭐지? 하고
네이버 블로그에만 집중했었습니다 ㅠㅠ(진작 할걸...)

그러다가 지난 10일전, 갑자기 스팀잇 생각이나서 불현듯 시작을 했네요

1.JPG

첫 포스팅입니다. 그 전에도 몇개 올리긴 했는데, 그냥 뉴스 올리는 정도였어서
정식적인 포스팅은 만두 얘기가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이때는 테이스팀이나 태그도 넣을 줄도 몰라서 일단 썼습니다ㅠㅠ

2.JPG

이때부터 tasteem 을 알기 시작했는데.... Tasteem 툴이 아니라 ㅠㅠ
그냥 태그에다가 넣고 왜이리 노출이 안되지 했네요...

3.JPG

세 번째 포스팅인데, 이때도 썩 노출이 되지는 않더군요.

4.JPG

이 때부터 약간 감을 익히는? 그래도 어렵긴 했습니다...

5.JPG

2.7$이 나오긴 해도, tasteem 기본 보팅을 받긴 해도 받을 때 있고
못 받을 때가 있어서 특정 시간이 중요한가? 생각은 했습니다
그래도 어렵더라고요 ㅠㅠ

6.JPG
7.JPG

중반 정도 왔는데 아직도 케바케...

10.JPG
9.JPG
그런데 갑자기 9$?!
무슨 일이 생겼나 하고 들어가보니,
tasteem 서포터로부터의 혜자 보팅을 ㅠㅠ11.JPG

그 뒤로도 한 개 더 받긴 했지만, 아직도 어렵긴 합니다..

8.JPG
9.JPG

사실 10일 정도 됐지만, 스팀이 뭐고 스팀파워가 뭐고;;
노출은 어떻게 되는 거고, 명성은 어찌 올리고 @_@;;
어려운 거 투성이라 당분간은 포스팅과 소통에 집중을!!

어쨌든 10일간의 노력이 이정도인데, 어느정도인지 감은 안오네요 ㅎ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럼 모든 스티미언들 화이팅~

Sort:  

저도 어렵지만 잘 해보려구요~~ 앞으로 많은 글 올려주세요^^

진블리님 같이 화이팅입니다!

신입사원님 글도 꾸주히 올리시고 열심히 포스칭 하시는듯..ㅎ
전 2주째인데도 간간히 올려서 신입사원님 보다 명성도도 스팀도 적네요..ㅠ
역시 꾸준히 열심히 하면 모든 되는거 같습니다:)

잔머리 굴릴 줄을 몰라서 그냥 우직하게 하는거 밖엔 ㅠㅠ
같이 화이팅해요!!

뭐든 꾸준함이 성공의길이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당

꾸준함을 지속하는게 진짜 어렵죠!ㅠㅠ 같이 화이팅입니다~

꾸준히 포스팅 하고, 이웃님들하고 소통하는 재미가
붙으면 스팀잇이 더 즐거워질 거예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해야겠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41.39
ETH 2413.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