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여러분..

STEEM 코인에 투자 후 가입하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시세차익만 노리고 투자를 시작했는데..

사이트를 둘러보고 나름 괜찮을 것 같아서 장기투자로 생각을 바꿨습니다..

사이트가 활성화가 된다면 유투브 만큼 성장하리라 상상해봅니다..

스팀잇은 추천자가 정보를 얻으면서 이익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스팀 코인 가치가 오르면 오를수록 가입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지 않을까..

마이너에서 활동하시는 요리 연구가, 글 잘쓰시는 작가, 그림 잘 그리시는 웹툰 작가분들..

사진 잘 찍으시는 사진작가, 영화 평론가, 경제분야 전문가, 모든 분야의 칼럼리스트 분들..

활용범위가 정말 광범위해서 제 2의 유투브를 상상해봅니다..

스팀잇이 정말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얼핏 본 글에 스팀을 스팀파워로 전환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정확하게 잘 모르겠습니다.. 가르침이 필요하네요..

제가 나름 생각하기론 큰 금액의 스팀을 보유하고 있는데..

다른 좋은 글에 보팅을 함으로서 활성화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솔직히 제가 투자한 코인의 가치상승으로 이익때문인 이유이지만..

제 바구니에 넘치는 물들을 흘려 보내느니..

넘치는 물들을 조금이나마 나눔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능력자 분들의 가르침이 필요한데요..

제가 영어울렁증이라.. 제일 힘든 부분이..

인터페이스를 활용 못하겠네요.. 얼굴 사진을 못넣겠어요..ㅋㅋ

저는 페이스북도 트위터도 안하는 사람이라.. 너무 어렵네요..

아직까지 젊은데.. ㅠ ㅠ

이전 글들을 다 찾아보기에는 무리가 있다 싶어서 부탁드립니다..

인터페이스 부터 사용하는 법 좀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좋은 글 쓰시는 분들 보팅으로나마 사이트 활성화에 힘쓰겠습니다..


Sort:  

가입한지도 벌써 3달이 되었다니.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네..

스팀도 미래에 가격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 지금부터 열심히 채굴해 놔야겠다.

가입한지 100일 째네..

기념으로 술한잔 해야겠다.ㅋㅋ

언젠가부터 이런 생각이 든다.

스팀 채굴을 열심히 해야겠다.

가입한지 100일 이 다 되어가네.ㅋㅋ

지금은 가격이 볼품 없지만.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

스팀 투자한지 오래되지는 않았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