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ATM인출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인터넷기사중 비트코인을 현금 인출해보고
현실에서 사용해보자 라는 내용이있어서 영상 공유합니다~

영상도재밌게 잘만드셧네요
세계일보 20일기준으로 올라온 기사내용중

일부영상입니다.

시험삼아 영상의 스시집을 가보는분들도 계시겠네요 ㅎㅎㅎ

Sort:  

아직까지는 사용하기는 어려운거 같네요. 그래도 차근차근 활용해 나가면 좋은 시대가 올거 같군요.

그러기만을 바라구있어요 저도 ㅎㅎ

불토보내시나요?^^ 저는 골든티켓에서 남은 치킨을 먹고있습니다!
골든티켓(@goldenticket)도 관심 가져주세요^^

네 바로 팔로우하러가겟습니다~

그래도 실제 되는 곳이 있네요~ 스달이 훨씬 빠르고 편할텐데~^^

앞으로 코인들이 빨리 상용화되었음좋겠어요~ㅋㅋ

우와 이제 가상화폐라고 부르기엔.. 진짜 화폐가 된 느낌입니다!ㅎㅎ

스시집아저씨의 깊은안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