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생각하는

in #kr7 years ago

모든 연령대에 대한 믿음, 신뢰, 연민, 인간의 감각을 사랑, 존중과 예술과 문학에 심각하게 모든 곳에서 촬영 한 우리의 존재를 우려 종류의 저하가 가치있다. 진정한 예술로 진지하게 받아 어디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를 입력 작가의 전후 세대의 대부분은 진지함이 부족하다. 싸게 때문에 명성의 제품에 심지어 작은 아이가 직선 주장 음란시 문을 플러시 직면하게 될 것을, 우리는 발언을 비판함으로써 그들이 큰에서 작성하는 것을 볼 필요가? 젊은 남자의 수염은 새로 그가 비판하기 시작보고 ", 예술의 세계에서"땀 세계 내 손바닥 삔되었다에 맞는 것을 읽을 때.

우리는 문명이 예술과 문학에 의해 측정된다 알고있다. 고대 그리스 문명의 예술과 문학을 들어 올리고, 무엇을 남겨? 20 세기의 터키어 문명은 어떤 경우에, 나는 위의 설명을 시도 이런 종류의 작업과 함께 설치됩니다. 우리의 시인, 그들은 멀리 우리의 모든 작가 다다이즘까지 (다다이즘)의 대부분과 "이름 (ISM)"를 많이하기 때문에 다음과 프랑스어 문학과의 단어를 eleştirmeci (가) 구성 신출내기로 끝나는인가? 기억에 남아 이러한 이름을 피? 어떤시, 어떤 일이 새로운 예술의 가장 오래된 것입니다. 단지 예술이있다. 그시보다 Baudelaire'in 어느시입니까? 밖으로 떨어 뜨리거나 사람, 또는 그 자체로 만들 수있는 힘없는 사람들의 입에서 새로운 단어. 혁신은 엉망 뭉개지, 그러나 그는 진짜를 이길 수 없습니다. 퍼지 물이 고기 잡이 기술 분야에서 전례가없는 것입니다. 그들은 사회의 생존을 믿지 않는 미래 일, 내일, 내일, 즉 연속성을 작성하는 그 생각, 그들은 날짜와 문학의 역사를 보여주는 측면에서 내일을 사는 사람들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수 있다고 썼다. 그러나 역사 없으며, 그는 문학의 역사를 읽을 수 있었다. 사산, 독단적 충분히 피부 예술과 자신이하고자 지금까지 문학 작품을합니다.

나는 인간 존재의 가장 신성한 예술과 문학 창조의 하나 계산합니다. 실제 작품뿐만 아니라, 값이 내일 전달 될 수 있다는 믿음을 나는 예술가의 손에서 온 사람들 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미 저에있는이 믿음은이 라인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일, 그 이야기의 미래 수는, 그 내용은 원하는대로 작가를 생각하고, 날마다 살. 알고 자신의 일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