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의 일상 #04.11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학교 4학년으로써 오늘부터 하루하루 공대생의 일상을 작성을 하고자 합니다.

#1 Ai 관련 공부

현재 저는 기계공학과인데 어떠한 기회로 인해 스타트업(?) 회사에서 AI에 관련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AI가 급관심을 끌면서 그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주시하고 있는데 저도 한번 이를 공부해보자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Multilayer Perceptron에 관해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진행을 하는 것은 MCU 단위에서 Tensorflow와 Keras를 활용해서 이를 통해서 특정 분야에서 예측을 하는 모듈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막상 적을 것이 없네요. 오늘 하루는 이만~

Sort:  

Congratulations @trevorm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