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이야기

in #kr7 years ago

사진 모음 2761.jpg

몇년전 울릉도 여행중 찍었던 사진과 이야기를 시리즈로 올려볼까 합니다.

서울서 포항까지 고속버스를 타고 와서 포항에서 배를 타고 울릉도를 향해 갔었던 때

울릉도는 처음 가본 곳이 마음이 설레였습니다.

도착 ...둘레를 걸으면서 바다를 보았지요

아름다운 색채의 표현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름다웠습니다.

수영만 잘 하면 저는 저 바다물에 들어가 수영도 할 것 같은데 ..

다행히 수영을 못해서

눈으로 바라만 보았습니다.

사진 아래 물고기 보이지요? ㅎㅎ

가끔 힐링을 위한 여행으로 갈 수는 있지만

살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숨 막혀서 .....ㅎㅎㅎ

Sort:  


물이 정말 투명한가봐요...
저런 물에서 스노쿨링 한 번 해보고 싶습니댜
현실은 자유형도 못뗐지만 ㅋㅋㅋㅋ
아무래도 사람 많은 도시가 편하신가봐요 : )
저는 제 집 근처에 모든 편의시설이 접근성 좋게 있길 바라는 100% 도시사람인것 같습니다... ^.ㅠ

네 ~~~ 잠깐의 여행은 좋지만...평생을 살아야 한다면 편의시설 갖추어진 도시가 좋지요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제일 좋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96.21
ETH 2611.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