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속에 불안

in #kr6 years ago (edited)

서울입니다.

오전 7시 30분

이시간 현재 아직은 고요하나 비가 내리기 시작

기사 검색 1위는 몇일째

솔릭 태풍

계속 위치 체크를 해보니

현재 위치는 제주도 앞바다

제발 무서운 피해가 없기를 간절히 바래보는

아침 입니다.

굿모닝이 아닌

걱정모닝 입니다.

Sort:  

저도 엄청걱정했는데 수도권은 큰피해없이 지나 가서 놀랬어요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팔로우하고 자주구경올게요 ~

언론이 너무 기사화 시켜서 시민들이 태풍 걱정과
대비차 시간낭비등으로 적잖아 피해를 입었다네요.
와도 걱정 안와도 걱정인 꼴이 되었죠

피해없이 모두가 안전했으면 합니다...
제주에 있는 친구 동생들이 무탈하기를 기도합니다...🙏

제주는 서귀포쪽이 좀 피해를 입은듯 해요.
인명사고만 없었어도 그나마 다행인거죠

비피해가 없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해제됐네요. 아주 다행이에요

@treasurepark님도 창문, 방충망 주의하세요~
비만 뿌리고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편안한밤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