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노래좀 들어보실래요?

in #kr6 years ago (edited)

들어보시고 평 해주셔도 좋고 안해주셔도 뭐…

이왕이면 평을~~^^

고 3 입시생이고 아카데미 파이널테스트예요.

실전은 아니고~

전 들으면서 눈물이 계속 나 동영상도 제대로 못 찍었네요…

변성기가 초등때 찾아오더니
그때부터 음치, 박치 였거든요.

그리고 오늘 처음 들은 노래였어요

많은 노력을 했구나… 생각하니 눈물이 계속…

Sort:  

실력이 출중하네요!!
아드님 멋진 뮤지컬 배우가 될 것 같아요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가 좋아하던 노래를 글쎄!
완전 깜놀했어요

Congratulations @treasurep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요.... 엄청난 노력이 느껴집니다....브라보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음치가 저렇게 되는게 가능한가요? 본인이 본인의 능력을 발휘 못했던듯합니다. 그리고 노력으로 그걸 되찾았지 않나 싶네요. 뿌듯하시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